[영상] '돌려놔' 원펀치=2015년 언타이틀?…23일 '핫' 데뷔
입력: 2015.01.23 14:54 / 수정: 2015.01.23 14:54

[더팩트 │ 박소영 기자] 신인 그룹 원펀치가 데뷔곡 '돌려놔'로 활동 시작과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원펀치의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23일 "원펀치가 오늘 오후 6시 30분에 생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서 데뷔 무대를 가진다. 최초로 타이틀곡 '돌려놔' 퍼포먼스를 공개할 예정이다"고 알렸다.

이날 낮 12시에 공개된 데뷔 싱글 앨범과 타이틀곡 '돌려놔'에 대한 음악 팬들의 관심도 높다. 유튜브 사이트에 올라온 '돌려놔' 뮤직비디오를 보면 멤버 원과 펀치는 1990년 듀스나 언타이틀을 떠올리게 하는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는다.

원펀치가 데뷔곡 돌려놔로 활동 초반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원펀치가 데뷔곡 '돌려놔'로 활동 초반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원펀치는 히트 작곡가 용감한형제가 만든 남성 듀오다. 평균 연령 17살인 두 사람은 빼어난 비주얼과 패션, 랩 메이킹과 음악적인 감각으로 단숨에 눈도장을 찍었다.

용감한형제는 단조로워진 케이팝 시장에 트렌디한 '한 방'이 필요하다는 생각에 원펀치를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원펀치는 앞서 밴드 원펀치와 팀명이 같아 논란에 휩싸였지만 표기에서 'One' 대신 숫자 '1'을 쓰기로 했다. 이날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comet568@tf.co.kr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