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 최근 '인천폴리텍 AOA - 짧은치마 설현 직캠'라는 제목으로 동영상이 게재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유튜브 영상 속 AOA 설현은 과감한 섹시 퍼포먼스를 펼쳐 눈길을 끈다. / 유튜브 캡처 |
유튜브 AOA설현, 과감한 퍼포먼스에 누리꾼 "속옷 노출인가요?"
[더팩트 | 최성민 기자] 유튜브에 최근 '인천폴리텍 AOA - 짧은치마 설현 직캠'라는 제목으로 동영상이 게재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유튜브 영상 속 설현은 영상이 시작하자마자 음악에 맞춰 무대에 앉아 섹시 안무를 펼친다.
유튜브에서 AOA 설현은 긴 생머리를 휘날리며 속옷을 보일듯 말듯 섹시미를 발산한다. 다리를 쭉 뻗어 각선미를 뽐내는가 하면 뒤돌아 엉덩이를 쭉 내밀며 흔들기도 한다.
유튜브 영상을 자세히 살펴보면 앉아서 하던 안무를 끝낸 AOA 설현은 일어서서 춤을 출 땐 잘록한 허리를 자랑하며 '골반 털기'로 관객들의 함성을 몰아온다. 또 곡 중후반에는 '도저히 눈을 뜰 수 없을걸'이라는 노래 가사에 맞춰 과감한 섹세 웨이브로 관객들을 유혹한다.
해당 유튜브 게시물은 약 35만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누리꾼들은 "유튜브 AOA설현, 과감하다" "유튜브 AOA설현, 속바지 도입 후 과감해졌다" "유튜브 AOA설현 볼 때마다 섹시하다" "유튜브 AOA설현, 10초쯤 속옷 노출인가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sseoul@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