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여진구, EXID '위아래' 댄스 공개…'누나 심장을 쏴라'
입력: 2015.01.19 19:17 / 수정: 2015.01.19 19:17

내 심장을 쏴라 주연배우 여진구가 EXID 위아래 댄스로 여심을 달궜다./영상 캡처
'내 심장을 쏴라' 주연배우 여진구가 EXID '위아래' 댄스로 '여심'을 달궜다./영상 캡처

[더팩트ㅣ성지연 기자] '내 심장을 쏴라'의 주연배우 여진구가 EXID의 '위아래' 댄스로 '여심'을 달궜다.

'내 심장을 쏴라'의 배급사 리틀빅픽처스는 19일 오후 지난 16일 CGV 압구정에서 '소설을 찢고 나온 남자들'이란 이름으로 행사를 열고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여진구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여진구는 여성 팬과 함께 걸그룹 EXID의 히트곡 '위아래'에 맞춰 지금까지 공개하지 않았던 댄스 실력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그는 이날 남다른 댄스 실력 외에도 현장을 찾은 팬들과 함께 셀카 찍기, 프리 허그 등 다양한 팬서비스로 팬들을 즐겁게 했다.

한편 여진구가 주연으로 나선 '내 심장을 쏴라'는 수리정신병원을 배경으로 평온한 병원생활을 이어가던 모범환자 수명(여진구 분)이 시한폭탄 같은 동갑내기 친구 승민(이민기 분)을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오는 28일 개봉한다.

◆ '내 심장을 쏴라' 여진구의 '위아래' 댄스영상(http://www.youtube.com/watch?v=LaA9agF_pm4)

amysung@tf.co.kr
연예팀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