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가요 앨범이 발매돼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청춘가요 앨범에 빠진 곡들을 추가한 또다른 앨범의 발매를 원하는 90년대 가요 팬들도 생겨나고 있다. / 유튜브 영상 캡처 |
청춘가요 앨범 발매, 90년대 팬들 '이 곡도 추가해 주세요'
[더팩트 | 김문정 인턴기자] 청춘가요 앨범이 정식 발매돼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90년대 음악 팬들은 포함되지 못한 곡들에 대한 아쉬운 마음도 표현하고 있다.
90년대 히트곡을 담은 청춘가요 앨범이 발매됐다. 청춘가요 앨범에는 김건모 '잘못된 만남', 터보 'love is', Ref '고요 속의 외침', 엄정화 '몰라', 이정현 '와', 코요테 '순정', 자자 '버스 안에서', 홍경민 '흔들린 우정', DJ DOC '머피의 법칙', 클론 '쿵따리 샤바라', 영턱스클럽 '정', 박미경 '이브의 경고' 등 90년대 히트곡 32곡이 수록됐다.
청춘가요 수록곡들을 확인한 90년대 음악 팬들은 반가워 하면서도 아쉬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90년대 활동하며 인기를 끌었던 HOT, 젝스키스, SES, 핑클, 샵 등의 노래가 빠져 있기 때문이다. HOT의 '캔디', 젝스키스 '폼생폼사', 핑클 '내 남자친구에게', 샵 'Tell Me, Tell Me' 등도 90년대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음악 프로그램 1위를 기록했던 곡들이다.
청춘가요 앨범 발매와 함께 더 많은 곡을 듣고 싶은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면서 앞으로 청춘가요 앨범이 더 제작될 수 있을지에도 눈길이 쏠리고 있다.
sseoul@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