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하차, "얼마만의 예능인데" 국내외 팬들 씁쓸
입력: 2015.01.16 10:43 / 수정: 2015.01.16 10:43

장근석의 tvN 삼시세끼-어촌편 하차 소식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장근석의 하차 소식을 들은 팬들은 아쉬운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 더팩트 DB
장근석의 tvN '삼시세끼-어촌편' 하차 소식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장근석의 하차 소식을 들은 팬들은 아쉬운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 더팩트 DB

장근석 팬들, '얼마만의 예능 출연인데' 아쉬운 마음 '가득가득'

[더팩트 | 김문정 인턴기자] 장근석이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어촌편'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게 돼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장근석의 하차를 알린 삼시세끼 제작진은 최근 불거진 장근석의 '탈세의혹' 사건을 언급하며 "법적인 책임 없이 완료가 된 사안이지만 해명 이후에도 후속 보도가 나오고 있어 방송에 출연하는 것은 시기가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해 장근석 씨와 합의해 프로그램 하차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장근석의 하차 소식은 그 무엇보다 장근석의 방송을 기다렸던 팬들을 아쉽게 했다. 장근석의 하차 소식을 들은 팬들은 "예능 프로그램은 자주 출연하지 않아 장근석 방송만 기다렸는데" "장근석이 탈세한 게 아니라는데 왜 하차해야 하죠"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장근석은 지난해 서울지방국세청으로부터 특별 세무조사를 받았고 해외 활동 수입 가운데 일부를 빠뜨린 정황이 밝혀져 추징금을 받았다는 의혹을 받은 바 있다.

장근석은 "특별조사가 아닌 정기조사였고 그 과정에서 회계상 오류가 발견돼 추징금 납부를 완료한 상태"라고 해명했다.

한편, 장근석의 하차로 '삼시세끼-어촌편'의 첫 방송은 23일로 옮겨졌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