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혜상 김경호(오른쪽) 커플은 2013년 MBC '댄싱 위드 더 스타'에서 호흡을 맞췄다. 안혜상 김경호 콤비는 화끈한 퍼포먼스로 사랑 받았다.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방송 캡처 |
김경호 안혜상, 커플 화끈했네
[더팩트 | 최성진 기자] 김경호 안혜상 커플의 댄스스포츠 영상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경호 안혜상 커플은 2013년 5월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즈3'에서 두 가지 댄스 장르를 섞어 '반전 댄스'에 도전했다. 김경호는 머리를 깔끔히 넘긴 '올백 스타일'에 장미꽃을 입에 물고 나타났고 안혜상은 화끈한 노출이 돋보이는 의상으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당시 김경호 안혜상 커플은 심사 위원들의 칭찬을 한 몸에 받았다. "김경호가 춤을 잘 추는 안혜상 씨를 리드하는 것처럼 보였다" "김경호 안혜상 커플은 무사 같은 헤어스타일과 강한 움직임으로 무대를 장악했다"고 평가했다.
이 방송에서 만난 걸 계기로 안혜상은 김경호의 매니저와 결혼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김경호는 10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2'에서 안혜상에 대해 "매니저한테 집에 데려다 주라고 부탁하곤 했는데 둘이 정분을 쌓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경호 안혜상 커플 이야기에 누리꾼들은 "두 사람 '댄싱 위드 더 스타'에서 재밌었는데" "안혜상이 김경호 매니저랑 결혼했구나" "김경호 안혜상 콤비 유쾌해" 등 다양한 목소리를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