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연애' 이승기·문채원, '목욕탕 술집'…홍대에도 있었어?
입력: 2015.01.07 19:32 / 수정: 2015.01.07 19:32
오늘의 연애 이승기·문채원의 목욕탕을 배경으로 한 술집에서 키스를 나누는 스틸이 공개된 가운데 서울 마포구에 목욕탕을 모티브로 한 술집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늘의 연애 스틸
'오늘의 연애' 이승기·문채원의 목욕탕을 배경으로 한 술집에서 키스를 나누는 스틸이 공개된 가운데 서울 마포구에 목욕탕을 모티브로 한 술집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늘의 연애' 스틸

'오늘의 연애', 이승기·문채원 키스 나눈 '목욕탕 술집' 실제로 있어?

[더팩트ㅣ박준영 인턴기자] 배우 이승기(27)와 문채원(28)이 출연하는 '오늘의 연애' 스틸이 공개된 가운데 '목욕탕 술집'이 서울 마포구에 있는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늘의 연애' 관계자는 7일 주연 배우 이승기와 문채원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여러 스틸이 공개된 가운데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이승기와 문채원이 가운을 입은 채 목욕탕을 연상시키게 하는 술집에서 키스를 나누는 스틸이었다.

스틸이 공개되자 '목욕탕 술집'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목욕탕을 모티브로 한 술집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탕(Tang)'이란 이름의 '목욕탕 술집'에는 남탕과 여탕의 간판을 세워 놓고 목욕 바구니에 음식과 술을 담아 서빙해 젊은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편 '목욕탕 술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탕'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sseoul@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