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틴 스튜어트, '또' 동성과 열애설 불거져
입력: 2015.01.06 16:14 / 수정: 2015.01.06 16:14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레즈비언 친구와 해변가에서 둘만의 시간을 가졌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과거 케이티 페리의 어시스턴트 탐신과 동성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프로모션 미공개 화보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레즈비언 친구와 해변가에서 둘만의 시간을 가졌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과거 케이티 페리의 어시스턴트 탐신과 동성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프로모션 미공개 화보

크리스틴 스튜어트, 레즈비언 친구와 둘만의 시간

[더팩트 | 강희정 인턴기자]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레즈비언 친구와 데이트하는 순간이 포착됐다.

5일(현지 시각)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하와이에서 레즈비언 친구와 데이트를 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자신의 전 어시스턴트이자 레즈비언인 알리시아와 하와이에서 다정하게 데이트를 즐겼다.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알리시아는 단 둘만의 시간을 보냈다. 해변에서 귓속말을 하거나 손깍지를 잡는 등 과감한 애정행각이 포착되기도 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과거에도 케이티 페리의 어시스턴트 탐신과 동성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sseoul@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