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어촌편 포스터가 공개돼 관심이 뜨겁다.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삼시세끼' 어촌편은 오는 16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삼시세끼' 홈페이지 갈무리 |
[더팩트ㅣ이성락 인턴기자] 삼시세끼 어촌편 포스터 공개, 국제시장 600만 돌파, 임슬옹 호구의 사랑, 당명 개정 논란, 유지태 김효진, 대상그룹 임세령, 박하선 안영미, 가요대제전 에일리 효린 제시, 한예슬 테디, 썰전 김범수 소식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현재 가장 화제로 떠오르고 있는 이 사안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 삼시세끼 어촌편 포스터 공개…만재도 모습 어떨까
'삼시세끼' 어촌편 포스터가 공개돼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tvN '삼시세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자급자족 어부 라이프 '삼시세끼' 어촌편 이미지를 공개합니다"라는 글이 2일 올라왔다.
이어 "바다가 나인지 내가 바다인지 모를 이곳은 대한민국에서 뱃길로 가장 먼 섬 만재도입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월 16일(금) 오후 9시 45분 첫 방송됩니다"라고 덧붙였다.
▶ '국제시장' 600만 돌파, '7번 방의 선물'보다 빠르다!
'국제시장'(감독 윤제균/제작 JK필름)이 2015년 새해 첫날 6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날 '국제시장'이 하루 동안 동원한 75만 명은 역대 1월 1일 최다 관객수 기록이다. '국제시장' 600만 돌파속도는 2013년 겨울 극장가에서 인기를 끌었던 '7번방의 선물'보다 3일 빠른 기록이다.
보름 동안 박스오피스 정상을 굳건히 지켜내고 있는 '국제시장'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집계 기준 새해 첫날 하루 동안 무려 75만 1253명을 동원했다. 이는 지난 2014년 1월 1일 '변호인'이 동원한 67만 2682명을 훌쩍 넘어선 역대 최다 관객 수다.
▶ 임슬옹, '호구의 사랑' 출연 확정…변호사 역 맡는다
임슬옹이 '호구의 사랑' 출연을 확정 지었다.
임슬옹 소속사 측에 따르면 임슬옹은 다음 달 9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극본 윤난중 연출 표민수)에 출연하기로 했다.
일슬옹이 연기하는 '변강철'은 못나 본 적이 없어 잘난 게 무엇인지도 모르는 무패 신화의 에이스 변호사다. 연애기술이 전혀 없는 모태솔로 호구(최우식)와 달리 연애기술 자체가 필요 없는 태생부터 우월 인자지만, 알고 보며 호구보다 더 허당기가 짙은 인물이다.
▶ 당명 개정 논란, 안철수 의원 '나는 반댈세'
안철수 새정치민주연합(서울 노원구병) 의원이 '당명 개정'에 반대 입장을 밝혔다.
안 의원은 2일 성명을 통해 "당명변경에 반대 한다"는 입장을 전했다. 새정치민주연합은 구 민주당과 안철수 세력이 합치면서 만든 당명이다.
안 의원은 "저는 지난 7·30 보권선거 패배를 책임지고 물러날 때 합당 때의 모든 권리를 스스로 포기했다. 5:5 지분도 패배의 책임을 지고 주장하지 않았다"고 상기했다.
이어 "우리가 당명에 새 정치를 포함하고 당명을 바꾼 것은, 낡은 정치를 바꾸라는 국민의 요구에 부응하려는 의지를 담은 것"이라며 "당명 때문에 우리 당이 집권하지 못하는 것이 아니다. 새누리당이 보수의 역사와 전통에 맞는 당명이어서 집권한 것이 아니다"고 지적했다.
▶ 유지태 "김효진와 만난 날 결혼…로망 있었다"
1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는 배우 유지태와 차예련, 개그맨 김수용과 개그우먼 김숙, 아이돌그룹 비스트 멤버 이기광과 걸그룹 포미닛 멤버 허가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지태는 아내 김효진과의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유지태는 "김효진과 12년 전 광고 촬영장에서 처음으로 만나 오래 알고 지내며 취향이 잘 통한다는 것을 느꼈다"며 "그러다 어느 날 김효진이 미국 뉴욕에 공부를 하기 위해 갔는데 공백을 많이 느꼈다. 그래서 전화를 걸어 만나자고 했더니 '뉴욕에 있으니 오면 만나주겠다'고 해 바로 갔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또 유지태는 "만난 날 결혼을 하겠다는 로망이 있었다"며 "사귀게 된 날짜에 결혼하고 싶어 예식장을 1년 전에 예약했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한편 유지태와 김효진은 5년 연애 끝에 지난 2011년 12월 백년가약을 맺고 결혼 3년 만인 지난 7월에 아들 유수인을 얻었다.
▶ 대상그룹 임세령, 재계순위 48위…어떤 그룹?
대상그룹 임세령 상무와 이정재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대상그룹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임세령 상무가 재직중인 대상그룹은 종합식품업체 가운데 하나로 임세령 상무의 아버지 임창욱 명예회장이 총수로 있다.
현재 대상그룹은 지난해 기준 재계순위 48위에 올라 있으며 대표 브랜드로는 청정원, 종가집, 순창, 햇살담은, 복음자리, 맛선생 등이 있다. 이 외에도 국내 40개, 해외 18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연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한 임세령 상무는 2012년부터 대상그룹 식품총괄 총괄 상무로 재직하며 경영에 참여하고 있다.
▶ 박하선 안영미,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합류!
배우 박하선과 개그우먼 안영미가 MBC '일밤-진짜 사나이'의 두 번째 여군 특집에 출연한다.
MBC 관계자는 2일 "박하선과 안영미가 여군 특집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군 편은 혹한기 훈련으로 꾸며진다. 정확한 콘셉트나 훈련 방식은 정해지지 않았다. 입소 시기는 열흘 뒤인 이번 달 중순쯤일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육군과 협의가 필요한 상황이라고 알려졌다.
▶ 가요대제전 에일리 효린 제시, 완벽한 콜라보레이션 무대 펼쳐
'가요대제전'에서 시스타의 효린과 에일리 그리고 럭키제이의 제시가 완벽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에일리 효린 제시는 스페셜 팀을 이뤄 12월 31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 MBC드림센터와 서울시 마포구 상암 MBC신사옥에서 이원 생중계로 진행된 '2014 MBC 가요대제전'에서 완벽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펼쳤다.
이날 에일리와 효린, 제시는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 제시 제이(Jessie J), 니키 미나즈(Nicki Minaj)가 함께 부른 곡인 '뱅뱅'으로 무대에 올랐다.
효린과 에일리는 금빛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시원한 가창력을, 제시는 완벽한 랩 실력을 뽐내며 관객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 한예슬 "테디, 내년엔 더욱 사랑하자 우리" '쪽'
지난해 12월 31일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진행된 '2014 SBS 연기대상'에서 한예슬은 중편드라마 부문 우수연기상을 받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예슬은 수상 소감 마지막에 "내가 무척 사랑하는 내 남자친구 테디에게 사랑한다는 말 전해주고 싶다. 올해 많이 사랑했고 내년엔 더욱 사랑하자 우리"라는 말과 함께 '쪽'하며 키스를 날려 눈길을 끌었다.
한예슬과 지난 2013년 연인으로 발전한 테디는 재미교포 출신으로 지난 1998년 그룹 원타임으로 데뷔해 현재는 YG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인 빅뱅, 투애니원을 비롯한 지드래곤, 탑 등의 솔로 앨범을 프로듀싱하며 YG 대표 프로듀서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 '썰전' 김범수, 이상형이 '가임기 여성'…'왜?'
방송인 김범수가 이상형을 공개했다.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썰전' 1일 방송에서는 JTBC 예능 프로그램 '님과 함께'에 출연하고 있는 김범수가 출연했다.
이날 박지윤은 김범수에게 "방송을 통해 이상형이 '가임기 여성'이라고 밝힌 적이 있는데 정확한 이상형이 무엇이냐"고 물었다.
여기에 김범수는 "그게 명확한 기준이다"며 "꼭 아이를 갖고 싶다. 나를 닮은 아들 하나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