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변희봉과 맞은 크리스마스 '표정이…'
입력: 2015.01.01 01:13 / 수정: 2015.01.01 01:13

이종석이 25일 크리스마스에 배우 변희봉과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 / 이종석 인스타그램 캡처
이종석이 25일 크리스마스에 배우 변희봉과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 / 이종석 인스타그램 캡처

이종석, 혼자는 아쉬워…변희봉과 미소 '눈길'

[더팩트 | 김문정 인턴기자] 이종석이 SBS연기대상에 등장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그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도 눈길을 끌고 있다.

이종석은 25일 "크리스마스라니"라며 촬영장에 있는 자신의 신세를 한탄하는 듯한 사진을 올렸다.

이종석은 두 장의 사진을 이어 붙인 사진을 올렸다.

한 장의 사진에서는 크리스마스에도 촬영을 하는 것이 아쉬운 듯한 표정을 지은 이종석의 얼굴을 확인할 수 있다.

다른 한 장에는 촬영이 즐거운듯 밝은 표정을 짓고 있는 배우 변희봉과 미소를 짓고 있는 이종석이 나와있다.

이종석은 촬영장에서 맞는 크리스마스의 추운 날씨에 귀마개를 끼고도 귀여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종석은 겨울의 하얀 눈을 담은 듯한 하얀 피부에 또렷하고 큰 눈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이종석은 현재 SBS 드라마 '피노키오'에 출연하고 있다.

이종석은 SBS연기대상에서 '피노키오'에 함께 출연하는 박신혜와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며 드라마 '피노키오'의 인기를 증명했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