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민 김성은, 베드신 화끈하게 벗었을까?
입력: 2014.12.29 14:07 / 수정: 2014.12.29 14:07
24일 김성은(사진)의 소속사 고구마콘텐츠허브는 그가 꽃보다 처녀귀신에서 배우 안재민과 파격 노출 연기를 시도했다고 밝혔다./ 고구마콘텐츠허브 제공
24일 김성은(사진)의 소속사 고구마콘텐츠허브는 그가 '꽃보다 처녀귀신'에서 배우 안재민과 파격 노출 연기를 시도했다고 밝혔다./ 고구마콘텐츠허브 제공

안재민 김성은, 데뷔 이후 첫 베드신에 '관심 집중!'

[더팩트ㅣ박준영 인턴기자] 배우 김성은이 긴 공백을 깨고 안재민과 파격 노출 연기를 감행해 이목을 끌고 있다.

24일 김성은의 소속사 고구마콘텐츠허브는 "안재민 김성은이 올해 말 개봉을 앞우고 있는 '꽃보다 처녀귀신'에서 정사 장면을 연출했다"고 밝혔다.

안재민 김성은이 출연하는 '꽃보다 처녀귀신'은 사채회사 직원인 남자 주인공 영웅이 처녀귀신들의 도움으로 첫사랑을 이루게 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극 중 김성은은 과거 SBS 시트콤 '순풍 산부인과'에서 보인 '미달이' 이미지를 벗기 위해 노출 연기를 시도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현재 '꽃보다 처녀귀신'은 성적 행위 등 묘사가 노골적이며 자극적인 표현이 많다는 이유로 영화등급위원회로부터 청소년관람 불가 판정을 받았다.

한편 안재민 김성은 커플의 베드신이 돋보인 '꽃보다 처녀귀신' 개봉은 12월 말로 알려졌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