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팬 바보' 이준기, 크리스마스 기념 캐럴 공개
입력: 2014.12.24 15:35 / 수정: 2014.12.25 07:21
◆ 이준기, 크리스마스캐럴(http://www.youtube.com/watch?v=mzHlk25WuMc&feature=youtu.be)

배우 이준기가 팬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캐럴 영상을 공개했다./나무엑터스 제공
배우 이준기가 팬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캐럴 영상을 공개했다./나무엑터스 제공

[더팩트ㅣ성지연 기자] 배우 이준기(33)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직접 부른 캐럴을 공개했다.

이승기는 동영상 재생 사이트 유튜브를에 24일 크리스마스 대표 캐럴인 '위 위시 유 어 메리 크리스마스'(we wish you a merry christmas)의 음원과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이준기는 아시아 투어 일정과 중국 영화 '시칠리아 햇빛 아래' 촬영 준비로 일본 중국 등 국외를 오가는 빠듯한 일정 가운데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팬들에게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해 주려 캐럴과 댄스를 준비한 것.

이와 관련해 소속사 나무엑터스 관계자는 "이준기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낌없이 응원해 주는 팬들을 위해 무언가 해 보고 싶다고 해 시작된 녹음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바쁜 해외 일정 때문에 가능할까'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이준기가 오로지 팬들을 생각하면서 만들었다. 팬들을 생각하는 이준기의 마음에 다시 한번 감동했다. 즐겁게 들어 주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준기는 KBS2 드라마 '조선총잡이'를 마친 뒤 '2014-15 이준기 아시아 투어 투게더'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나고 있다. 또 중국 영화 '시칠리아 햇빛 아래'에 캐스팅 돼 촬영을 앞두고 있다.

amysung@tf.co.kr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