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마녀' 하석진, 남우석에겐 없는 '셀카' 속 반전 매력
입력: 2014.12.22 03:38 / 수정: 2014.12.22 03:38
한지혜(왼쪽)가 하석진의 익살스러운 표정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한지혜 인스타그램
한지혜(왼쪽)가 하석진의 익살스러운 표정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한지혜 인스타그램

'전설의 마녀' 하석진, '코믹 매력'도 있었어?

[더팩트ㅣ박준영 인턴기자] 배우 한지혜(31)가 하석진(33)과의 케미(남녀 주인공이 현실에서도 잘 어울리는 것을 상징)가 돋보인 사진을 공개했다.

19일 '전설의 마녀'에 출연 중인 한지혜는 '남우석씨는 안 그러는데, 석진오빠는 이런 표정 좋아 한다'는 짤막한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전설의 마녀'에서 문수인 역을 맡은 한지혜와 남우석 역을 맡은 하석진이 담겨 있다.

'전설의 마녀'에 출연 중인 두 사람은 친분을 과시한 가운데 서로 다른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하석진은 무엇인가에 놀란 듯 눈을 동그랗게 뜨고 입을 벌리고 있어 '코믹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하석진과 한지혜가 출연중인 '전설의 마녀'는 저마다 억울하고 아픈 사연을 갖고 교도소에 갇힌 네 여자가 '공공의 적'인 신화그룹을 상대로 유쾌한 설욕전을 펼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