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강인(왼쪽)과 배우 박세영이 주연을 맡은 영화 '고양이 장례식'이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영화 포스터 |
[더팩트ㅣ성지연 기자] 슈퍼주니어 강인(30·본명 김영운)과 배우 박세영(27)의 감성 로맨스 '고양이 장례식'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17일 '고양이 장례식'(감독 이종훈, 배급 인디플러그)의 배급사는 따뜻하고 아련한 느낌이 묻어나는 영화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내년 1월 개봉하는 강인과 박세영 주연의 '고양이 장례식'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사랑 표현에 서툰 뮤지션 동훈(강인 분)과 사랑 앞에서 거침 없는 만화가 재희(박세영 분)의 이야기를 그렸다. 또 현실적이고 솔직한 20대 청춘의 로맨스를 스크린에 담았다.
이날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앞서 공개된 현장 스틸과 다른 분위기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동훈으로 분한 강인과 재희로 분한 세영의 아련한 눈빛과 웃는 얼굴이 묘한 분위기를 풍긴다. 또 '사랑의 시작은 우리처럼 늘 아름답다'는 문구는 처음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에게 일어나게 될 아름다운 이야기부터 이별까지 암시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마친 '고양이 장례식'은 2015년 1월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