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강인(왼쪽)과 배우 박세영 주연의 영화 '고양이 장례식'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영화 포스터 |
[더팩트ㅣ성지연 기자] 슈퍼주니어 강인(30·본명 김영운)과 배우 박세영(27)의 로맨스 '고양이 장례식'(감독 이종훈, 제작 영화 고양이 장례식, 배급 인디플러그)이 두 남녀의 '케미'가 돋보이는 포스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양이 장례식' 배급사는 10일 영화의 주연을 맡은 두 사람의 화보같은 분위기가 묻어나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서 강인과 박세영은 아련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뽐내며 흔들리는 남녀의 마음을 전달하고 있다.
'그땐 말하지 못했어, 내 사랑을'이라는 문구와 함께 아련한 분위기를 연출한 강인과 '그땐 보지 못했어, 너의 사랑을'이라는 문구와 함께 그 속에 담긴 이야기를 궁금하게 하는 박세영의 눈빛이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풋풋한 청춘의 사랑을 그린 영화 '고양이 장례식'/영화 '고양이 장례식' 스틸 |
다음 달 개봉을 앞둔 '고양이 장례식'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사랑에 아파하고 고민하면서도 미쳐 다 표현하지 못하는 뮤지션 동훈(강인 분)과 사랑 앞에서는 망설임 없이 표현하는 만화가 재희(박세영 분)의 이야기를 담았다.
'고양이 장례식'은 내년 1월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