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걸' 조여정-클라라, 섹시 매력 터지는 포스터 공개
입력: 2014.12.08 10:41 / 수정: 2014.12.08 10:43

조여정과 클라라의 열연이 돋보이는 워킹걸./영화 포스터
조여정과 클라라의 열연이 돋보이는 '워킹걸'./영화 포스터


[더팩트ㅣ김가연 기자] 영화 '워킹걸'에 출연하는 조여정과 클라라의 모습을 담은 포스터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영화 '워킹걸'은 하루아침에 회사에서 해고당한 커리어우먼 '보희'와 폐업 일보 직전의 성인샵 CEO '난희'의 엉뚱하고 후끈한 동업 스토리를 그린 코미디다. 예고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만으로도 온라인을 장악하며 포털사이트를 들썩였던 영화 '워킹걸'이 드디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눈에 확 띄는 흰 색상과 핫핑크를 배경으로 한 '영화걸'의 메인 포스터는 뿔테 안경을 만지며 섹시하고도 도도한 모습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조여정과 발랄하고 귀여운 모습과 함께 유혹하는 듯한 표정을 짓고 있는 클라라의 대비되는 모습이 강조되어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워킹걸에 출연하는 조여정(왼쪽)과 클라라./영화 포스터
'워킹걸'에 출연하는 조여정(왼쪽)과 클라라./영화 포스터

완벽주의 커리어우먼이지만 하루아침에 해고당한 보희역을 맡은 조여정과 매력적인 외모 뿐만 아니라 박학다식한 성(性) 전문가이지만 폐업 위기에 놓인 성인용품가게 CEO 난희를 연기한 클라라는 포스터를 통해 자신이 맡은 캐릭터를 완벽 표현해내며 영화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여기에 "모든 여자들의 위험한 상상"이라는 문구는 두 '워킹걸'이 함께 할 은밀하고도 성(?)스러운 동업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조여정과 클라라의 화끈한 연기 대결이 돋보이는 '워킹걸'은 내년 1월 개봉 예정이다.

cream0901@tf.co.kr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