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성시경, 추운 겨울 차가운 발라드…누리꾼들 '감성 충만'
입력: 2014.12.03 09:04 / 수정: 2014.12.03 09:04
권진아와 성시경의 듀엣곡 잊지 말기로 해가 공개 후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겨울에 듣기 좋은 발라드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 잊지 말기로 해 뮤직비디오 캡처
권진아와 성시경의 듀엣곡 '잊지 말기로 해'가 공개 후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겨울에 듣기 좋은 발라드'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 '잊지 말기로 해' 뮤직비디오 캡처

권진아·성시경 듀엣 '잊지 말기로 해'…"겨울에 듣기 좋은 감성 발라드"

[더팩트 | 서민지 인턴기자] 'K팝스타 3'에 출연해 전 국민의 관심을 받았던 신예 권진아가 가수 성시경과 '잊지 말기로 해'를 함께 불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3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는 성시경의 리메이크 앨범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의 선공개곡 '잊지 말기로 해'가 공개됐다.

'잊지 말기로 해'가 더욱 주목되는 이유는 과거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3'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각인됐던 안테나뮤직 유희열 사단 권진아가 함께했기 때문이다.

겨울에 잘 어울리는 감성발라드 곡 '잊지 말기로 해'는 1989년 포크뮤지션 장필순 1집 수록곡으로 장필순이 작사, 가수 김현철이 작곡 했다. 이후 이소라-이문세가 리메이크 해 다시 한번 주목받으며 많은 음악팬에게 사랑 받은 곡이다.

발라드의 황제 '성발라' 성시경과 신예 권진아의 듀엣곡 '잊지 말기로 해'는 성시경의 부드럽고 섬세한 보이스와 권진아의 감성적이면서도 절제된 보이스가 잘 어우러져 벌써부터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장식하며 음악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권진아와 함께한 듀엣곡 '잊지 말기로 해' 선공개에 이어 성시경의 리메이크 앨범 '윈터 원더랜드'는 오는 9일 자정 발매될 예정이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