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도영, '청담동 스캔들' 후속 '그대는 나의 인생' 주연 합류
입력: 2014.12.02 15:07 / 수정: 2014.12.02 15:07

배우 서도영이 SBS 새 아침드라마 그대는 나의 인생에 출연한다. / 더팩트DB
배우 서도영이 SBS 새 아침드라마 '그대는 나의 인생'에 출연한다. / 더팩트DB

[더팩트ㅣ김한나 기자] 배우 서도영(33)이 SBS 새 아침드라마 '그대는 나의 인생'에 합류한다.

25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서도영은 '청담동 스캔들' 후속 '그대는 나의 인생' 출연을 확정했다.

'그대는 나의 인생'은 남편 밖에 몰랐던 여자가 키다리 아저씨 같은 옆집 남자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서도영이 맡은 박찬우는 목표를 세우면 반드시 해내고 마는 성실한 남자다. 사랑에 모든 것을 걸 수 있는 열정적인 뮤지컬 스타 최이경 역의 박탐희와 부부 호흡을 맞춘다. 애초 배우 조연우가 캐스팅됐다고 잘못 알려진 인물이다.

한편 서도영은 KBS2 '봄의 왈츠'를 비롯해 '가시나무새' '당신 뿐이야' '가시꽃'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 KBSN 새 드라마 '미스 맘마미아'에 출연하고 있다.

'그대는 나의 인생'은 '청담동 스캔들' 후속으로 내년 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hanna@tf.co.kr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