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강인, 26일 '쇼챔피언' 막방서 MC 하차…후임 미정
입력: 2014.11.26 17:43 / 수정: 2014.11.26 17:43

강인이 MBC뮤직 쇼 챔피언 MC에서 하차한다. /이새롬 기자
강인이 MBC뮤직 '쇼 챔피언' MC에서 하차한다. /이새롬 기자

[더팩트 │ 박소영 기자] 슈퍼주니어 강인(29)이 MBC뮤직 '쇼 챔피언' MC 마이크를 내려놓는다.

26일 MBC뮤직 관계자는 <더팩트>에 "오늘 생방송을 끝으로 강인이 '쇼 챔피언' MC에서 하차한다. 클로징에서 마지막 인사를 할 예정이다"고 알렸다.

'쇼 챔피언'은 이날 방송을 끝으로 한 달 정도 쉰 다음 내년 1월 재개된다. 일산 빛마루 제작지원센터에서 공사 중인 MBC 일산 드림센터로 무대를 옮기기 전 자연스럽게 프로그램 재정비에 들어가게 됐는데 강인 역시 시기를 맞춰 MC직에서 내려오게 됐다.

이 관계자는 "후임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내년 초까지 시간이 남아 프로그램을 개편하며 새로운 MC를 찾을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MBC뮤직 쇼 챔피언이 26일 방송을 끝으로 올해 휴식기를 가지며 동시에 MC 강인도 하차한다. 쇼 챔피언은 내년 1월 일산 드림센터로 무대를 옮겨 다시 전파를 탄다. /MBC뮤직 제공
MBC뮤직 '쇼 챔피언'이 26일 방송을 끝으로 올해 휴식기를 가지며 동시에 MC 강인도 하차한다. '쇼 챔피언'은 내년 1월 일산 드림센터로 무대를 옮겨 다시 전파를 탄다. /MBC뮤직 제공


지난 2012년 2월부터 방송된 '쇼 챔피언'은 노래와 토크를 버무린 뮤직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슈퍼주니어 신동-김신영이 초대 MC를 맡았고 티아라 은정과 에프엑스 엠버에 이어 슈퍼주니어 강인이 진행 마이크를 잡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에이핑크 규현 빅스 임창정 AOA 니콜 효린X주영 소년공화국 헬로비너스 러블리즈 크로스진 울랄라세션 마마무 B.I.G 헤일로 윤현상 핫샷 와썹 나튜 에이션 조은 ZEST 풍뎅이 AKZ 등이 나온다.

comet568@tf.co.kr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