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 '세 사람' 뮤비, 유연석 친구 공명 '매력 발산'…그는 누구?
입력: 2014.11.22 20:15 / 수정: 2014.11.22 20:15
토이 세 사람 뮤비가 각종 음원차트 1,2위를 석권하고 있는 가운데 덩달아 유연석의 친구로 출연한 신인 배우 공명의 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다. / 토이 세 사람 뮤직비디오
토이 '세 사람' 뮤비가 각종 음원차트 1,2위를 석권하고 있는 가운데 덩달아 유연석의 친구로 출연한 신인 배우 공명의 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다. / 토이 '세 사람' 뮤직비디오

토이 '세 사람' 뮤비, 유연석 친구 공명…인기 UP↑

[더팩트 | 서민지 인턴기자] 토이의 새 앨범 타이틀곡 '세 사람'이 각종 음원차트에서 1,2위를 휩쓸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덩달아 유연석의 친구로 나오는 신인 배우 공명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8일 공개된 토이 정규 7집 앨범 타이틀곡 ‘세 사람’은 성시경이 참여한 곡으로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유연석, 공명, 김유미가 출연했다. 노래가사처럼 엇갈리는 세 남녀의 사랑과 우정, 아련하고 애틋한 첫사랑의 감정을 담아내 한 편의 청춘 영화 같다는 평을 받고 있다.

뮤직비디오 속 유연석의 친구로 나오는 공명은 유연석 못지 않은 훤칠한 키와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푸풋한 20대 청년의 느낌을 잘 살리며 깨끗하고 순수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공명은 순박한 눈매와 하얀 얼굴을 매력 포인트로 내세워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명은 지난해 9월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로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을 통해 데뷔했다. 이후 영화 '도희야', '이것이 우리의 끝이다'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으며 조회수 500만을 넘긴 삼성 웹드라마 '무한동력'에서 사춘기 소년 수동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sseoul@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