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먹여 성폭행"…빌 코스비, 또 성폭행 혐의 '충격'
입력: 2014.11.18 07:59 / 수정: 2014.11.18 07:59

미국 코미디 배우 빌 코스비가 과거 성폭행 혐의 의혹을 받고 있다. /빌 코스비 트위터
미국 코미디 배우 빌 코스비가 과거 성폭행 혐의 의혹을 받고 있다. /빌 코스비 트위터


[더팩트 │ 박소영 기자] 미국 코미디 배우 빌 코스비(77)가 과거 성폭행 혐의 의혹을 받고 있다.

전직 모델인 바버라 보먼(47)은 최근 각종 매체 인터뷰에서 "코스비가 1985년 배우 지망생인 나에게 자신을 아버지처럼 여기도록 했다. 그리고는 내게 약을 먹여 수차례 성폭행했다"고 폭로했다.

또 그는 "주변에 이 같은 사실을 털어놨지만 도움을 받지 못했다. 특히 방송국에서 코스비를 보호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 같은 의혹에도 빌 코스비는 15일(현지 시각) 미국 공영 라디오 방송에 출연했다. 이 자리에서 진행자는 "즐겁지 않은 질문이지만, 요즘 당신과 관련해 심각한 성폭행 주장이 나오고 있다. 지금 아니라는 듯 머리를 흔들고 있는데, 당신은 답변해야 한다"고 물었다.

그러나 코스비는 질문에 침묵으로 일관했다. 이후에는 트위터에 "코스비에 대한 오래된 신빙성 없는 주장이 또다시 등장했다. 앞으로도 코스비나 그의 대변인은 (성폭행 추문 관련) 어떠한 진술도 하지 않을 것"이라는 내용의 변호인 글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코스비는 지난 2006년에도 다른 성폭행 사건과 관련해 피소된 바 있다.

comet568@tf.co.kr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