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성적표 공개, 부산대 기계과 가려면 이정도는 돼야
입력: 2014.11.11 09:29 / 수정: 2014.11.11 09:29

임시완 성적표 공개가 눈길을 끈다./ 더팩트DB
임시완 성적표 공개가 눈길을 끈다./ 더팩트DB

임시완 성적표 공개,"공부도 잘하고 영리해"

[더팩트ㅣ최성민 기자] 가수겸 배우 임시완의 학창시절 성적표가 공개됐다.

10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4'에서는 수능을 맞아 스타들의 수능 고득점 비법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임시완은 학창시절 상위 1% 스타들의 명품 성적표 4위로 꼽혔다. 임시완의 고등학교 1학년 담임선생님은 이날 방송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공부도 잘하고 영리했다. 친구들과의 사이도 원만했고 당연히 이것저것 잘한다는 생각을 갖고 있었다"고 전했다.

특히 함께 공개된 임시완의 학창시절 성적표에는 '수'로 가득한 우수한 성적과 개근상에 우등상까지 기록돼 눈길을 끌었다.

임시완은 이날 방송에서 "학교에서 과학 영재반을 따로 모집을 해서 매주 다른 학교에 전체적으로 모여서 과학 영재 레슨을 받은 적이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임시완이 입학한 부산대학교 기계공학과는 당시 수능 500점 만점에 450점 이상을 받아야 갈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임시완 성적표 공개 소식에 누리꾼들은 "임시완 성적표 공개, 완전 '엄친아'네", "임시완 성적표 공개, 뭐하나 빠지는 것이 없구나", "임시완 성적표 공개, 나도 저런 아들 있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