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플과 악플사이] 신정환 12월 결혼, 예식장은 강원랜드?
입력: 2014.11.01 07:00 / 수정: 2014.10.31 23:50

[더팩트│박소영 기자] 안녕하세요. 한 주의 연예가 소식을 네티즌들의 센스 있는 댓글로 정리하는 '선플과 악플 사이'가 돌아왔습니다. 울고 웃는 연예가 소식들 가운데 네티즌들의 감각적인 '촌철살인' 댓글은 무엇이 있는지 <더팩트>가 한자리에 모아 봤습니다. 더욱 위트 있고 독해진 '선플과 악플 사이',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신정환이 오는 12월 20일 여자 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는 보도가 나왔다. /배정한 기자
신정환이 오는 12월 20일 여자 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는 보도가 나왔다. /배정한 기자

◆신정환, 12월 미모의 '여친'과 결혼

깜짝 결혼 소식입니다. 해외도박 혐의로 자숙하고 있는 컨츄리꼬꼬 출신 신정환이 예비 '품절남'이 됐는데요. 알려진 바에 따르면 신정환은 12월 20일 결혼식을 올립니다. 예비 신부는 앞서 공개했던 일반인 여자 친구이며 둘의 나이 차는 12살이죠. 결혼식은 가족 친지들과 측근만 초대해 올릴 예정이라네요.

신정환은 앞서 매체 인터뷰에서 "내가 결혼을 한다면 지금 사귀는 친구와 하고 싶다. 여자 친구는 현재 내 상황을 별로 신경 쓰지 않는다. '아 이게 진심이구나' 싶다"고 밝힌 바 있죠. 그의 바람대로 여자 친구와 백년가약을 맺게 됐네요. 축하합니다!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헐ㅋㅋ 그래도 할 건 다 하네ㅋㅋ(genn****)" "ㅋㅋㅋㅋ연예인 타짜1호(sksm****)" "댕기열 창시자(rhkd****)" "신부 부모님이 보살인 듯(jyou****)" "ㅋㅋㅋㅋ짚신도 짝이 있다더니 진짜네ㅋㅋ(star****)" "잘 살아요 칩사마(yaki****)" "신에게는 아직 12개의 칩이 있사옵니다(nang****)" "사회는 이수근이 보는 게 어떠냐ㅋㅋㅋㅋ(rldk****)" "고영욱은 결혼도 못 할 듯(dnfl****)" "여자가 멘탈 갑이네ㅋ(gagp****)" "이 형도 결혼하는데 난 취직도 못 했네...자괴감 든다(gae9****)" "돈이 아직 있다는 것도 대단하다(em00****)" "여자는 자기가 고칠 수 있다고 생각하겠지(ahra****)" "유민상 같이 듬직한 남자는 결혼 못 하고 신정환은 잘도 결혼하네(dara****)" "여자가 진짜 사랑하나 봅니다(0202****)" "장인 장모가 허락했다는 게 신기(karn****)" "탁재훈은 이혼하는데 신정환은 결혼하네(wjdd****)" "신랑 측 하객: 엠씨몽 이수근 이혁재, 결혼식장: 강원랜드(wlfm****)" "거짓말만 안 했어도(jess****)" 등 다양한 댓글을 적었네요.

고 신해철의 발인이 지난달 31일 오전 서울 송파구 풍납동 서울아산병원에서 엄수된 가운데 서태지가 추도사를 낭독하고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고 신해철의 발인이 지난달 31일 오전 서울 송파구 풍납동 서울아산병원에서 엄수된 가운데 서태지가 추도사를 낭독하고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신해철, 끝내 하늘나라로

'마왕'이 떠났습니다. 하늘도 슬픈지 잔뜩 흐린 날에 빗방울까지 떨어졌는데요. '천재 뮤지션' 가수 신해철의 발인이 지난달 31일 오전 서울 송파구 풍납동 아산병원에서 엄수됐습니다.

현장은 눈물바다를 이뤘습니다. 가족들과 친지들은 물론 일반 팬들에게도 공개돼 수백 명이 고 신해철을 위해 함께 기도했고요. 고인과 생전 각별했던 가수들도 그의 마지막 가는 길에 동행했죠. 서태지와 그의 아내 이은성을 비롯해 이승철 윤도현 싸이 윤종신 김부선 타블로 넥스트 멤버들이 무거운 표정으로 추모 예배에 참석했습니다.

눈물 속 기도와 찬양이 끝난 뒤 윤도현이 고인의 위령 패를 들고 앞장섰는데요. 신해철의 영정 사진이 그의 뒤를 따르자 유족들이 오열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를 지켜보던 팬들 역시 주저앉아 눈물을 쏟았고요. 많은 이들의 눈물을 뒤로한 채 '마왕'은 먼 길을 떠났습니다.

하지만 아직 풀어야 할 과제가 있는데요. 원래 화장해 안성 유토피아추모관에 유해를 안치하기로 했지만 유족들이 갑작스럽게 부검을 결정한 거죠. 유족들을 대신해 이승철은 "여기 모인 동료들이 정확한 사인을 알고 싶어 유가족에게 부검을 요청했다. 유가족도 이를 수용했다"고 밝혔답니다.

이와 함께 유족들은 생전 고인의 장협착 수술을 진행한 S병원을 상대로 "업무상 과실치사 여부를 수사해 달라"는 내용의 고소장을 제출했는데요. 아무쪼록 '마왕'이 마음 편히 잠들길 바라봅니다.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도 "꼭 이기시길 바랍니다(migr****)" "카리스마 넘치는 외모와 달리 누구보다 마음 여리고 따뜻했던 선배님(rmwl****)" "마왕. 영원히 잊지 않겠습니다(glos****)" "젊은 나이에 모든 걸 불 태운 비운의 천재 음악가 마왕(umtl****)" "타인의 죽음 앞에 초연할 수 없는 것은 고 신해철님의 생전 말처럼 사람은 누구나 죽음 앞에 자유로울 수 없기 때문인가 봅니다(omyl****)" "S병원. 입 다물고 기다려라. 진실은 밝혀질 테니(revn****)" "사람을 살리는 의사인지 죽이는 의사인지 한번 지켜 보자(bbss****)" "병원 상대로 힘들겠지만 꼭 원한 풀어 주세요(psd3****)" "닥터의 승부 폐지해 주십쇼(wang****)" "요즘 의사들 윤리 의식은 개나 줘버린 듯하다(coco****)"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지 마쇼(qotj****)" "나의 우상 마왕 잘가십시오(grst****)" "하늘도 슬픈지 비가 많이 오네요ㅜㅜ 좋은 곳으로 가세요(tdc1****)" "이 어이 없고 황당한 이 비극의 시작과 원인 꼭 밝혀야 한다(dong****)" "이렇게 많은 이들이 아파하고 슬퍼하는 걸 보니 당신은 음악인으로서도 인간 신해철님으로도 인생을 참 잘 살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고마웠어요(hyys****)" 등의 댓글로 고인의 넋을 위로했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우지원(맨 왼쪽)이 가정폭력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풀려났다. /남윤호 기자
우지원(맨 왼쪽)이 가정폭력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풀려났다. /남윤호 기자

◆우지원 아내 폭행 논란?

전 농구 선수 우지원이 아내를 폭행했다는 논란에 휩싸여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지난달 25일 0시 25분께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공세동 자택에서 술에 취해 아내 A씨와 말다툼을 벌이다가 선풍기를 집어던져 A씨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인근 파출소 경찰관에 체포됐다는 내용인데요.

논란이 거세지자 우지원은 곧바로 SNS에 사과 글을 남겼습니다. 그는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아내의 권유로 같이 술을 마시게 됐고, 술을 같이 마시던 중에 아내가 지속적으로 자극적인 언어를 사용했습니다. 첫째 딸아이가 '엄마 그만 좀 해!'라고 말했는데 아내의 말투와 행동이 계속 이어지자 그만 제가 참다 못해 선풍기를 바닥에 던졌습니다"고 해명했는데요.

이어 "아내와 저 둘 다 조금 취한 상태여서 판단력이 흐려졌던 것 같습니다. 모든 일이 잘 해결됐고 지금은 둘 다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풍기를 던진 일은 분명 저의 잘못입니다. 공인으로서 해서는 안 될 일을 했습니다. 걱정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고 거듭 사과했고요.

누리꾼들의 반응은 어땠을까요. "아내 잘못 만나서 개고생 케이스(rkdl****)" "때리지도 않았는데 신고는 좀 아닌 듯(ares****)" "딸아이가 엄마한테 그만 좀 해 한 거 보면 아내쪽이 문제 있다. 대부분 딸은 엄마 편 들라 하지않나?(tmdd****)" "진짜 못난 와이프 잘못 만난 걸 공식 사과해라(ksh2****)" "여름 다 지났는데 선풍기를 아직도 내놓고 있다면 와이프 집안 살림을 대체 어떻게 하는 건지 딱 보임(nana****)" "우지원도 잘못 한 건데 아내가 신고를 해버리니 우지원이 불쌍하게 느껴짐(hee_****)" "잘못 하긴 했는데 아내가 쫌 오버(qudt****)" "딸이 아빠 편 든거 보면(kjh1****)" "김현중: 지원이 형 착하네(hans****)" "아내분이 더 취하신 듯(chig****)" "우지원이 정말로 반성을 할 만큼 잘못 했네... 결혼을~(ohoj****)" "남편이 공인인 걸 알면서도 폭행이 오간 것도 아니고 선풍기 던졌다고 경찰 신고ㄷㄷㄷ(prob****)" 등 여러 목소리가 들리네요.

comet568@tf.co.kr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