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그림 백청강, '사랑 내사랑' 1990년대 추억 부르다!
입력: 2014.10.28 20:38 / 수정: 2014.10.28 22:30

김그림이 28일 백청강과 함께한 콜라에보레이션 음원 사랑 내사랑을 발표했다.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김그림이 28일 백청강과 함께한 콜라에보레이션 음원 '사랑 내사랑'을 발표했다.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김그림 백청강 콜라보레이션 음원 공개

[더팩트ㅣe뉴스팀] 오디션 출신 가수 김그림과 백청강이 듀엣곡을 발표한다. 김그림은 프로젝트 앨범 '그 남자' 수록곡 '사랑 내사랑'을 함께 부를 남자 가수로 백청강을 선택했다.

김그림은 28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백청강과 함께 부른 듀엣곡 '사랑 내사랑'을 공개했다.

김그림은 Mnet '슈퍼스타K2'에 출연한 뒤 가수로 데뷔했고, 백청강은 MBC '위대한 탄생'에서 우승하며 가수가 됐다.

김그림 백청강의 '사랑 내 사랑'은 1990년대 유행했던 머라이어 캐리, 제시카 심슨 등이 불러 선풍적 인기를 끌었던 노래다. 한때 사랑했던 남자와 여자가 지난 사랑을 돌이켜보며 그 시절을 그리워하는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김그림과 백청강의 콜라보레이션에 누리꾼들은 "김그림 백청강 파이팅" "김그림 백청강 힘내라" "김그림 백청강 자주 보고 싶다" "김그림 백청강 응원하고 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그림의 프로젝트 앨범 '그 남자'는 김그림과 남자 가수들의 콜라보레이션 앨범으로, 백청강을 시작으로 다양한 남자 가수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이어갈 예정이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