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마왕 신해철 별세에 서태지 "맘 좋고 따뜻한 형" 애도
입력: 2014.10.28 11:29 / 수정: 2014.10.28 11:29

故 마왕 신해철 별세와 관련해 가수 서태지가 애도글을 올렸다. 28일 오전 서울 풍납동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고 신해철의 빈소가 마련됐다. /사진공동취재단
故 마왕 신해철 별세와 관련해 가수 서태지가 애도글을 올렸다. 28일 오전 서울 풍납동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고 신해철의 빈소가 마련됐다. /사진공동취재단


故 마왕 신해철 별세, 서태지 홈페이지에 애도글 화제

[더팩트ㅣe뉴스팀] 마왕 신해철 별세와 관련해 가수 서태지가 추도해 화제다.

서태지는 28일 오전 소속사 서태지 컴퍼니 홈페이지에 "그는 순수한 영혼과 진실된 의지로 우리를 일깨워준 진짜 음악인이었다. 아무 말하지 않아도 조용히 다가와 어깨를 다독여 주던 맘 좋고 따뜻한 형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많은 분이 신해철이라는 커다란 이름을, 우리의 젊은 날에 많은 추억과 아름다운 음악을 선물해준 그 멋진 이름을 기억해주실 겁니다"라며 "항상 최고의 음악 들려주어 고맙다는 그래서 형이 너무 멋지다는 말을 차마 다 못한 것 같아서 안타깝습니다"라고 슬픔을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마왕 신해철 별세와 관련해 서태지는 "부디 좋은 곳에서 그리고 모두의 마음속에서 영원히 노래해주세요"라고 기원했다.

신해철은 지난 22일 갑작스러운 심정지로 심폐소생술을 받은 뒤 송파구 풍납동 서울 아산병원 응급실로 이송돼 수술을 받고 중환자실에 입원 중이었으며 27일 오후 8시19분 끝내 세상을 떠났다.

故 마왕 신해철 별세 소식에 누리꾼들은 "故 마왕 신해철 별세 애도, 안타깝다" "故 마왕 신해철 별세, 벌써 보고싶어요" "故 마왕 신해철 별세 애도, 그의 노래를 들으니 그립다" "故 마왕 신해철 별세 애도, 좋은 곳으로 가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