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노홍철, 짝사랑녀 애니 남자 친구 자랑에 '씁쓸'
입력: 2014.10.25 20:27 / 수정: 2014.10.25 20:27
무한도전 노홍철 짝사랑녀 애니가 출연해 자신의 남자친구에 대해 자랑했다. / MBC 무한도전 캡처
무한도전 노홍철 짝사랑녀 애니가 출연해 자신의 남자친구에 대해 자랑했다. / MBC '무한도전' 캡처

무한도전 노홍철, 짝사랑녀 애니 등장!

[더팩트 | e뉴스팀] 무한도전 노홍철이 고백했던 짝사랑녀 애니가 무한도전에 출현해 눈길을 끌고 있다.

26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노홍철과 하하가 경리단길에서 노홍철의 짝사랑녀 애니와 그 친구를 만나는 모습이 연출됐다.

과거 짝사랑하는 외국 여성이 있다고 고백했던 노홍철은 애니와 첫만남을 언급하며 설레어했다.

이후 모습을 드러낸 애니는 금발 머리에 늘씬한 몸매를 가진 여성이었다. 같이 출연한 하하는 애니에게 노팅힐의 여주인공 같다고 했다.

노홍철은 그녀가 메뉴 주문하는 모습에도 함박 미소를 지었다.

반면 애니는 그녀의 남자 친구에 대해 언급하며 행복해 했고 노홍철은 씁쓸한 표정으로 그녀를 바라보았다.

이후 하하는 "노홍철에게 흥미 있냐"고 물었고 애니는 두 팔로 X를 표시하며 "1%도 없다"고 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무한도전 노홍철과 짝사랑녀 애니의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노홍철, 안됐네 홍철이형" "무한도전 노홍철, 애니한테 거절당했어" "무한도전 노홍철, 씁쓸한 표정의 노홍철" "무한도전 노홍철, 좋은 친구로 지내자던데"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soe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