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성시경이 '성시경의 겨울'이라는 주제로 전국 투어 콘서트를 연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누리꾼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JTBC 제공 |
성시경의 겨울, 얼마 만에 겨울인가
[더팩트|e뉴스팀] 가수 성시경이 2년만에 2014'성시경의 겨울'이라는 제목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를 펼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23일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성시경의 전국콘서트 2014 '성시경의 겨울'은 오늘 오후 2시부터 티켓을 오픈하고 팬들을 만날 준비에 나선다"고 전했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2012년 '성시경의 즐거운 하루' 전국투어에 이어 2년 만에 열리는 것으로 많은 팬들과 커플들이 이 콘서트에 기대를 하고 있다.
'성시경의 겨울'은 12월 5일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에 있는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에선 그간 예능 방송활동만 해 노래하는 것을 볼 수 없었던 성시경을 만날 수 있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성시경의 겨울 소식에 누리꾼들은 "성시경의 겨울, 제목부터 죽이네","성시경의 겨울, 성발라드 오시나요", "성시경의 겨울, 마음에 든다", "성시경의 겨울, 또 어떤 곡으로"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성시경의 단독 콘서트 2014 '성시경의 겨울'은 12월5일에서 7일까지 3일간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진행되며 서울 이외의 전국 투어 일정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