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어 게임' 이상윤, 김소은에 위기 모면용 '키스 시도'
입력: 2014.10.21 23:50 / 수정: 2014.10.21 23:50

tvN 라이어 게임 이상윤(왼쪽 맨 아래)이 김소은(오른쪽 맨 아래)에게 키스하는 척 연기를 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 라이어 게임 방송 캡처
tvN '라이어 게임' 이상윤(왼쪽 맨 아래)이 김소은(오른쪽 맨 아래)에게 키스하는 척 연기를 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 '라이어 게임' 방송 캡처

[더팩트 | 김경민 기자] '라이어 게임' 이상윤과 김소은이 묘한 러브 라인을 형성해 시청자를 설레게 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월화드라마 '라이어 게임'에서는 하우진(이상윤 분)이 남다정(김소은 분)과 상금을 타기 위한 작전을 펼치던 중 경찰에 신고를 당했다.

하우진은 남다정과 차에서 잠복하고 있다가 경찰이 다가오자 긴장했다. 그리고 급히 남다정과 연인 콘셉트를 설정하기 위해 남다정의 코앞에 얼굴을 가져다 대며 키스하는 연기를 펼쳤다.

경찰은 "데이트는 공원에서 해라"라는 가벼운 경고만 남기고 돌아갔다. 남다정은 하우진의 갑작스러운 행동에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당황했다.

한편 '라이어 게임'은 일본 만화가 가이타니 시노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지난 2007년 일본 후지 TV에서 방송돼 큰 인기를 모았다. 순진한 빚쟁이 여대생 남다정 최연소 심리학 교수 출신 천재 사기꾼 하우진이 MC 강도영이 진행하는 리얼리티 쇼 '라이어 게임'에 참여하면서 엄청난 돈이 걸린 수수께끼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shine@tf.co.kr
연예팀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