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이유리, 남편과 러브스토리 대공개 '악녀의 실제 로맨스는?'
입력: 2014.10.20 23:48 / 수정: 2014.10.20 23:48

힐링캠프 이유리와 그의 남편에 관심이 쏠린다. /SBS 제공
'힐링캠프' 이유리와 그의 남편에 관심이 쏠린다. /SBS 제공


'힐링캠프' 이유리 남편 '심쿵' 이유리 공개

[더팩트ㅣe뉴스팀] ] '힐링캠프' 이유리가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유리는 20일 오후 11시 15분부터 방송되고 있는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에 출연해 남편과의 만남부터 결혼에 이르기까지의 풀스토리를 털어놨다.

'힐링캠프' 이유리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에서 악녀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호평 받았다. 하지만 이전까지 '국민며느리'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닐 정도로 착하고 순한 며느리 역할을 많이 맡아왔다고 한다.

'힐링캠프' 이유리는 이날 '힐링캠프'에서 남편이 아닌 시어머니에게 먼저 반했다는 사실을 밝혔다.

이유리는 "지금의 남편과는 4년 동안 오빠 동생으로 지냈다. 그러다가 혼자 '이 사람 나이가 있으니 연애하는 것은 안 되겠다. 내가 결혼을 하든 아니면 보내줘야 한다'고 생각했다. 정작 남편은 아무 생각도 없었는데 나 혼자 그렇게 고민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결국 이유리는 자신이 먼저 결혼하고 싶다는 마음을 드러내며 고백했다고 밝혔다.

'힐링캠프' 이유리 남편 소식에 누리꾼들은 "'힐링캠프' 이유리 남편, 이유리랑 결혼이라니 대박" "'힐링캠프' 이유리 남편, 행복하세요" "'힐링캠프' 이유리 남편, 잘 어울릴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