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잭더리퍼, 변태 살인마! 시신에 무슨 짓?
입력: 2014.10.20 10:27 / 수정: 2014.10.20 10:27
희대의 살인마 잭더리퍼의 이야기에 대해 서프라이즈가 19일 방송했다./MBC 방송 화면 캡처
희대의 살인마 잭더리퍼의 이야기에 대해 서프라이즈가 19일 방송했다./MBC 방송 화면 캡처


서프라이즈 잭더리퍼, 126년 만에 덜미

[더팩트|e뉴스팀] 엽기적인 방법으로 살인을 저지를 '희대의 살인마' 잭더리퍼의 정체가 126년 만에 밝혀진 사건이 누리꾼의 관심을 끌고 있다.

19일 오전 방송된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는 19세기 말 영국 및 전 유럽을 공포로 몰아넣은 잔인한 살인마 잭더리퍼의 이야기가 소개됐다.

잭더리퍼는 1888년 8월 7일~11월 10일 2개월간 영국 런던에서 최소 다섯 명이 넘는 매춘부를 살해한 연쇄 살인범을 가리킨다.

서프라이즈 잭더리퍼 방송 편을 보면 잭더리퍼는 희생자들은 모두 날카로운 칼에 목이 해부되고 장기가 파헤쳐졌으며 그 장기가 시신주위에 전시되는 등 매우 잔인한 방법으로 희생됐다. 당시 영국에선 빅토리아 여왕까지 나서서 검거에 총력을 기울였지만 결국 미제 사건으로 남았다.

하지만 아무추어 탐정 러셀 에드워드는 잭더리퍼의 상피조직이 워낙 오래돼 DNA 검출이 어렵다는 조사결과에 굴하지 않고 손녀를 찾아가 DNA를 채취해 잭더리퍼의 죄를 밝혔다.

서프라이즈 잭더리퍼를 본 누리꾼들은 "서프라이즈 잭더리퍼, 잔인하네", "서프라이즈 잭더리퍼, 죄는 결국 밝혀진다", "서프라이즈 잭더리퍼, 탐정 집요하구만" 등의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