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 곽정은, 다른 프로그램과 차이점은?
입력: 2014.10.16 18:18 / 수정: 2014.10.16 18:14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 곽정은은 다른 프로그램과의 차이점을 본인이라고 밝혔다./곽정은 트위터 캡처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 곽정은은 다른 프로그램과의 차이점을 "본인"이라고 밝혔다./곽정은 트위터 캡처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 곽정은 "내가 있다는 게 다르다"

[더팩트ㅣe뉴스팀]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 곽정은은 다른 프로그램과의 차이점을 본인이라고 밝혀 눈길을 끈다.

곽정은 16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CGV에서는 MBC에브리원 ‘더 모스트 뷰티풀 데이즈’의 제작발표회에서 이 같이 말했다.

제작발표회에는 곽정은을 비롯, 소이현, 정호연, 로빈 데이아나가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와 소감을 전했다.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 곽정은은 프로그램이 어떤 차별성을 지니고 있느냐는 질문에 “가장 큰 차이는 일단 내가 있느냐 없느냐다”라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또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 곽정은은 “기존의 뷰티 프로그램은 테크니컬을 많이 다뤘다면, 우리는 어떤 식으로 마음을 먹어야 아름다움에 더 가까이 갈 수 있는지를 이야기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 곽정은은 “지식적으로는 많이 알고 있지만 저는 예쁘게 태어나지 않아 예뻐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시청자분들이 볼 때 나도 스스로 삶을 사랑할 수 있겠구나 라고 느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MBC에브리원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는 16일 밤 12시에 첫 방송 된다.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 곽정은 발언에 누리꾼들은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 곽정은, 예쁘고 소신있다"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 곽정은, 멋지다"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 곽정은, 정말 기대된다"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 곽정은, 빨리 보고싶다" 등의 기대감을 나타냈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