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덕진이 오랜 만에 팬들 앞에 섰다. 12일 방송된 KBS1 '콘서트 7080'에는 가수 이덕진이 '내가 아는 한가지'를 열창했다./ KBS1 '콘서트 7080' 방송 화면 캡처. |
이덕진, '테리우스' 명성 그대로네!
[더팩트 | e뉴스팀] 이덕진이 오랜 만에 팬들 앞에 섰다.
12일 방송된 KBS1 '콘서트 7080'에는 가수 이덕진이 '내가 아는 한가지'를 열창했다.
이덕진의 대표곡 '내가 아는 한가지'는 발표 당시 "이 세상에 무엇 하나도 나를 꺾을 수는 없겠지만 너의 뜻대로 살아가는 것만이 내가 아는 한가지"라는 가사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훔쳤다.
이덕진은 1992년 '내가 아는 한 가지'로 데뷔해 여심을 사로잡았다. 데뷔 후 석 장의 앨범을 내고 가수 활동을 중단한 이덕진은 2011년 5인조 록 밴드 제라(ZERA)를 결성해 10년 만에 무대로 돌아왔다.
그가 결성한 밴드 제라는 'Jesus Rock Again'의 준말로 'J'를 'Z'로 바꿨다. 제라(Zera)란 타이틀로 스톱(Stop), 포에버(Forever) 등 2곡을 실은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기도 했다.
이덕진 무대를 본 누리꾼은 "이덕진, 멋있다""이덕진, 내가 아는 한 가지 노래 좋아했었는데""이덕진, 요즘엔 뭐하면서 지내지""이덕진, 노래 잘 부른다""이덕진, 여전히 테리우스네"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