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도 칸타빌레' 주원 "심은경, 자유로운 연기 자극된다"
입력: 2014.10.08 16:40 / 수정: 2014.10.08 16:40
배우 주원(오른쪽)이 심은경의 연기력을 칭찬했다. / 최진석 기자
배우 주원(오른쪽)이 심은경의 연기력을 칭찬했다. / 최진석 기자

[더팩트 | 김경민 기자] 배우 주원(27·본명 문준원)이 KBS2 새 월화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 심은경(20)의 강점을 칭찬했다.

주원은 8일 오후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에 있는 JW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KBS2 새 월화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 제작 발표회에 참석해 "심은경은 연기 방식이 자유롭다"며 "나는 앵글에 갇혀있었다면 심은경은 그걸 깨부수더라. 자극받고 있다"고 배우로서 배울 점을 꼽았다.

그는 "캐릭터가 잘 보일 수 있게 자유롭게 움직이더라"며 "나와 함께 등장할 때에는 워낙 움직임이 많아서 '투샷'을 담을 수 없을 지경이다. 그래서 생동감 있다"고 촬영 장면 특성을 설명했다.

이어 "심은경의 평소 성격은 그렇지 않은데 촬영할 때에만 설내일 같은 성격이 나온다는 게 놀랍고 예쁘다"고 연기력을 호평했다.

'내일도 칸타빌레'는 일본의 인기 만화 '노다메 칸타빌레'(원작자 니노미야 토모코)를 원작으로 한 국내판 리메이크작이다. 클래식에 대한 꿈을 키워가며 열정을 불태우는 열혈청춘들의 사랑과 빛나는 성장 스토리를 담는다. '연애의 발견' 후속으로 오는 13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shine@tf.co.kr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