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 미모+글래머 몸매 '재조명'
입력: 2014.09.29 23:15 / 수정: 2014.09.29 23:15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미모와 글래머 몸매가 돋보이는 웨딩화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하은엔터테인먼트 제공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미모와 글래머 몸매가 돋보이는 웨딩화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하은엔터테인먼트 제공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 여배우급 미모에 볼륨 부각 글래머 화제

[더팩트ㅣe뉴스팀]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 소식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예비 신부의 미모와 글래머 몸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는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 소식보다 더 눈길을 끄는 분위기다. 누리꾼들은 개그우먼급 아닌 여배우급 미모라는 반응 일색이다. 몸매 역시 볼륨이 돋보이는 글래머한 몸매라는 반응이 대부분이다.

실제로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 소식과 함께 공개된 웨딩화보는 예비신부의 미모와 글래머 몸매가 돋보인다고 놀라움을 자아내지 못하고 있다. 이 때문에 장경희 남편을 부러워하는 목소리가 유난히 많다. 대다수가 부럽다는 반응이다.

29일 장경희의 소속사 하은엔터테인먼트는 장경희가 다음 달 4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벨라지움 컨벤션 그랜드 볼룸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을 밝혔다.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는 1월 지인의 소개로 사업가인 예비신랑을 만났다. 세 살 연상인 예비신랑은 준수한 외모와 자상한 성격의 소유자로, 장경희의 방송 활동을 적극적으로 응원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는 "만나온 시간은 그리 길지는 않지만 평소 배려심이 깊고 성격도 잘 맞아 평생 의지해도 될 것 같다는 확신이 생겨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의 주인공 장경희는 지난 2003년 개그 콘테스트에서 대상을 차지하며 공채 7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현재 개그우먼을 그만 두고 쇼호스트로 활동 중이다.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 남편이 그저 부러울 뿐"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 남편은 좋겠다"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개그우먼 선입견 있었는데"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남을 웃길 외모는 아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