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은, 성민 낚아챈 경위 살펴보니 '연애혁명'
  • 김연정 기자
  • 입력: 2014.09.25 11:35 / 수정: 2014.09.25 11:35

김사은 성민 열애 소식에 한 누리꾼이 이건 연애혁명이다라고 말했다./SBS 더팩트
김사은 성민 열애 소식에 한 누리꾼이 '이건 연애혁명이다'라고 말했다./SBS 더팩트
김사은 성민 열애, '이건 연애혁명이야!'

[더팩트 | e뉴스팀] 김사은 성민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이건 연애혁명이다'라는 누리꾼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김사은 성민의 소속사 측은 24일 "김사은 성민에게 확인한 결과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김사은 성민 측은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라며 "예쁘게 사랑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켜봐 달라"고 했다.

앞서 이날 여성조선은 "김사은 성민은 지난 7월 18일 뮤지컬 '프리실라'를 보며 데이트를 즐겼다"며 두 사람의 열애를 보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뮤지컬 '삼총사'에서 상대역으로 만나 호흡을 맞춘 게 인연이 되어 사랑을 키운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에 앞서 일부 누리꾼들은 성민과 김사은이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올린 사진에서 비슷한 액세서리와 의상을 착용했다며 열애 의혹을 제기해 눈길을 끌었다.

성민이 멤버로 있는 슈퍼주니어는 최근 정규 7집 '마마시타'를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김사은은 2008년 가수 바나나걸로 데뷔한 후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삼총사' 등에서 활약했다. 지난해에는 영화 '러시안 소설'에 출연했으며, 최근 첫 방송 된 MBC에브리원 '하숙24번지'에서는 좋은 집으로 시집 가기를 꿈꾸는 김사은 역을 맡아 출연하고 있다.

한편, 김사은 성민 열애 소식에 '이건 연애혁명이다'라는 팬들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슈퍼주니어 내 조용한 멤버로 꼽혔던 성민의 열애 소식에 놀란 마음을 '연애혁명'이라고 표현한 것.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 역시 김사은 성민 열애소식에 자신의 SNS에 "내 동생 이성민, 아직도 내 전화번호부엔 '단호박'으로 저장돼 있다"고 밝힐 만큼 성민은 슈퍼주니어 내에서도 단호하고 조용한 성격의 멤버고 자리잡고 있다.

김사은 성민 연애혁명 소식에 누리꾼은 "김사은 성민 연애혁명, 축하해요", "김사은 성민 연애혁명, 혁명과도 같군. 단호박 축하해~", "김사은 성민 연애혁명, 정말 상상할 수 없었던 열애 소식", "김사은 성민 연애혁명, 계속 보니 어울린다", "김사은 성민 연애혁명, 행복하세요", "김사은 성민 연애혁명, 난 연애혁명 언제 일으키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