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3 남영주, 샤워 커튼 걷으면 올누드? '섹시미 철철'
입력: 2014.09.16 19:53 / 수정: 2014.09.16 19:53

K팝스타3 남영주의 신곡 포스터가 화제다. /남영주 페이스북
K팝스타3 남영주의 신곡 포스터가 화제다. /남영주 페이스북

K팝스타3 남영주, 신곡 '6시 9분' 포스터 공개

[더팩트ㅣe뉴스팀] K팝스타3 남영주의 샤워 커튼 포스터가 화제가 되고 있다.

남영주는 지난 4월 종영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이하 K팝스타3)에 출연해 TOP 10까지 오르며 인기를 얻은 인물이다.

K팝스타3 남영주은 16일 신곡 '6시 9분'의 앨범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샤워 커튼 뒤 올누드를 연상케 한다.

샤워 커튼 뒤 매혹적이고 섹시한 몸매를 드러내며 남심을 자극하고 있으며, 각선미가 눈길을 끈다.

K팝스타3 남영주는 신곡 발표 전 1개월 만에 11kg을 감량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개월 동안 피 나는 노력으로 11kg을 뺐다. 운동과 식이요법은 물론, 체형 개선과 자세 교정을 위한 물리치료를 병행하며 죽을 각오로 열심히했다"고 말했다.

K팝스타3 남영주는 또 "처음에는 효과가 나타나지 않아 앨범 준비 막바지에는 거의 굶다시피 했다"며 다이어트 방법을 공개했다.

K팝스타3 남영주 소식에 누리꾼들은 "K팝스타3 남영주, 정말 예뻐졌다" "K팝스타3 남영주, 너무 섹시한데" "K팝스타3 남영주, 정말 올누드일까" "K팝스타3 남영주, 상상력 자극하네" "K팝스타3 남영주, 몰라보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