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정글의 법칙 출연…'황제를 위하여' 볼륨 몸매 볼 수 있을까
입력: 2014.09.16 19:23 / 수정: 2014.09.16 19:23

이태임이 SBS 정글의 법칙-코코스섬 편에 출연한다. / KBS2 결혼해주세요 방송 화면 캡처
이태임이 SBS '정글의 법칙-코코스섬 편'에 출연한다. / KBS2 '결혼해주세요' 방송 화면 캡처

이태임 "바다 수영 좋아해"…정글의 법칙 기대감 상승

[더팩트ㅣe뉴스팀] 이태임이 SBS '정글의 법칙-코코스섬 편'에 출연키로 하면서, 육감적인 몸매를 다시 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이태임은 "'정글의 법칙' 애청자로서 지난 여성 출연자분들 못지 않게 최선을 다하여 홍일점의 역할을 충실히 해내겠다"고 16일 밝혔다.

이태임이 합류하는 코코스섬편은 중앙아메리카 코스타리카의 섬으로 절벽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섬 해역에는 수많은 해양 생물이 서식하고 있는 곳에서 촬영한다.

이태임은 지난해 한 방송에서 "수영으로 몸매를 가꾼다. 바다 수영을 좋아한다"고 밝힌 바 있어 이번 방송에서 수영복을 입고 나올지 관심이 쏠린다.

이태임의 몸매는 지난 6월 개봉한 영화 '황제를 위하여'에서 잘 볼 수 있다. 배우 이민기와 전라 베드신을 선보였고, 파격적인 노출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태임은 또 과거 영화 '응징자'와 KBS2 드라마 '결혼해주세요' 등에서 육감적인 수영복 자태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태임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태임, 수영복 보고싶다" "이태임, 코피 터지겠다" "이태임, 섹시해요" "이태임, 갖고 싶다" "이태임, 육감적인 몸매 부럽다" "이태임, 정글의 법칙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