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안-다니엘, '비정상회담' 최고 대세남 인정 '종횡무진 바빠요'
입력: 2014.09.16 13:57 / 수정: 2014.09.16 13:57
줄리안과 다니엘이 각각 서로 다른 방송 출연으로 바쁘다. / JTBC 비정상회담
줄리안과 다니엘이 각각 서로 다른 방송 출연으로 바쁘다. / JTBC '비정상회담'

줄리안-다니엘, 라디오에서 무비토크까지

[더팩트ㅣe뉴스팀] 줄리안-다니엘이 '비정상회담'에서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16일 '비정상회담'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독일 출신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은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근황을 밝혔다.

다니엘 린데만은 "회사 그만뒀다. 요즘조금 바빠지고 다른 일도 하고 싶어서 나오게 됐다. 퇴직금은 아직 못 받았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19일 대한극장에서는 '비정상회담'의 에네스와 줄리안, 맥스무비의 박혜은 편집장과 함께 태국 최초로 천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피막'의 무비토크를 개최한다.

무비토크는 잘생긴 외모와 통통 튀는 개성을 지닌 최고 대세남 에네스와 줄리안의 첫 GV 행사로 눈길을 끌고 있다.

줄리안-다니엘에 누리꾼들은 "줄리안-다니엘, 비정상회담에서 진짜 떴네", "줄리안-다니엘, 최고", "줄리안-다니엘, 재밌다", "줄리안-다니엘, 비정상회담 재밌다", "줄리안-다니엘, 대박" 등의 반으을 보였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