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박소영 기자] 안녕하세요. 한 주의 연예가 소식을 네티즌들의 센스 있는 댓글로 정리하는 '선플과 악플 사이'가 돌아왔습니다. 울고 웃는 연예가 소식들 가운데 네티즌들의 감각적인 '촌철살인' 댓글은 무엇이 있는지 <더팩트>가 한자리에 모아 봤습니다. 더욱 위트 있고 독해진 '선플과 악플 사이',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승리가 12일 의문의 교통사고를 내 논란의 중심에 섰다. /남윤호 기자 YTN뉴스 캡처 |
◆ 승리, 포르쉐 교통사고…'음주운전 의혹'
걸그룹 레이디스코드가 교통사고로 멤버 리세와 은비를 잃는 충격을 안았는데요. 아픔이 채 가시기도 전에 또다시 교통사고가 연예계를 덜컹하게 만들었습니다. 사고의 주인공은 빅뱅의 멤버 승리(24 본명 이승현)입니다. 다행히 크게 다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지만 사고 당시 영상을 보면 끔찍한데요.
12일 YTN은 승리의 차 뒤에서 운전하던 차량의 블랙박스를 제보받아 보도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승리의 차는 1차선에 3차선까지 대각선으로 달리다가 앞서가던 벤츠 차량의 뒷꽁무니를 받는데요. 이 충격으로 그가 탄 포르쉐 차량은 다시 1차선쪽으로 튕겨져 중앙분리대를 받아 전복되고 맙니다.
이날 오전 3시 30분쯤 서울 강변북로 일산 방향에서 벌어진 이 사고로 벤츠 차량에 타고 있던 2명이 가벼운 부상으로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습니다. 승리는 구급차를 타고 이동하다가 하차한 뒤 다시 입원해 간 출혈 진단을 받았고요. 일부 누리꾼들은 승리가 음주운전을 한 것 아니냐는 의혹을 쏟아냈는데요.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 같은 의혹을 전면 부인했죠. 누리꾼들의 반응은 어떨까요?
"운전 못하면 하지 마라 이런 게 살인미수다(pjh0****)" "과속에 차선 변경 추월까지 하려 하다니 기본이 안 돼 있구만(skyc****)" "앞에 운전자는 뭔 죄임(ryeo****)" "브레이크 안 밟는 거 보니깐 졸음운전 아님 음주다(anst****)" "민폐민폐민폐민폐민폐(lhss****)"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난 지 얼마나 되었다고 또 이런 사고가 나냐(mgh2****)" "영상 잘 봐라..부딪히기 전에 브레이크 등에 불 들어 온다(anon****)" "죽음의 레이싱이네(eogk****)" "간만 다쳤다네요.. 음주는 안 했고...양현석 형아 대단하다(jyje****)" "이병헌 : 승리야 고마워(sjsk****)" "스타렉스 타고 잘 가던 차는 바퀴가 빠져 사람이 죽고 포르쉐는 운전을 저따구로 해도 사는구나(toby****)" "잰 왜 앞으로 안 가고 옆으로 가냐?....(danc****)" "부자들이 안 죽는 이유가 여기에 있구나 포르쉐가 좋긴 좋구나(kimp****)" "yg는 소속 연예인 관리 좀 제대로 해라ㅡㅡ(dldh****)"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간이 터지셨나(aoiy****)" "왜 하필 간출혈(dbwj****)" "간에서 출혈이 있는데 구급차에서 내렸다고? 승리는 진정한 프로구나(hm00****)" "파티한 거 뻔히 아는데 음주 아니라고?(rkfa****)" "빅뱅 사건 한 개만 다른아이돌이 해도 해체인데(prob****)" "탑이랑 태양 멘탈 갑(libe****)" "피해자 차량이 벤츠아니었으면 엄청 찌그러져서 피해 엄청 컸을 수도 있었다고 하던데(suja****)" 등 쓴소리가 대부분이네요.
레이디스코드 리세(왼쪽)와 은비가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가운데 이들의 마지막 무대인 KBS1 '열린음악회' 방송이 전파를 탈 전망이다. /사진공동취재단 |
◆ 레이디스코드, 은비 이어 리세까지 '하늘나라로'
이보다 더 허망할 수 있을까요. 꽃다운 나이의 두 걸그룹 멤버가 끔찍한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나고 말았습니다. 지난 3일 레이디스코드의 은비에 이어 7일 리세마저 유명을 달리했죠. 한꺼번에 두 생명을 앗아간 하늘이 참으로 원망스러운 한 9월 초입니다.
지난 7일 오후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고 권리세의 빈소에는 유재석, 김제동, 소년공화국 민수와 선우, B1A4 진영과 신우, M.I.B 강남, 와썹 나리, 베스티, 카라, 이은미 등이 눈물의 조문을 했고요.
MBC '위대한 탄생' 동료들 데이비드오 노지훈 이태권 손진영 이은미 김환희 박원미 박지연 백새은 정희주 유솔아 조형우 양정모 등은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며 하늘나라로 간 친구를 그리워했죠. 이들 외에 수많은 이들이 빈소를 찾아 고인의 명복을 빌었습니다.
9일 권리세의 발인 때에도 슬픔은 가득했는데요. 은비의 발인과 마찬가지로 함께 다친 멤버 애슐리 주니가 끝없이 눈물을 쏟으며 안타까워했고, 턱을 다친 소정은 휠체어에 앉아 리세의 마지막 길을 위로했습니다. 다시는 보고 싶지 않은 장면이었는데요.
레이디스코드 리세와 은비를 떠나보낸 팬들은 "리세야 잘가(boas****)" "리세 은비양 절대 잊지 않을게요(yoxx****)" "저 셋은 저 셋대로 또 걱정이네(sucr****)" "권리세만 좀 알았던 걸그룹이었는데 사고 당일부터 자꾸 얘네 노래만 머릿속에서 맴돌더라(mwmi****)" "한 그룹에서 멤버 두 명이 동시에 사고로 숨지는 건 우리나라에선 전례가 없던 일이라 더 충격적이다(rjs5****)" "리세야 은비야 다들 잘가 거기선 행복해 사랑해(0124****)" "고 은비 고 리세 그곳에서는 편안하고 행복하시길...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thdg****)" "혼자 두면 가장 불안한 멤버에 은비라고 했던 리세 언니(za_z****)" "애들 제정신 아니겠다..장례를...두번씩이나....(taey****)" "마지막 모습까지 예쁘다 리세야(bts1****)" "하늘도 무심하시지.. 아직 해 볼 것도 많은 두 꽃다운 처녀를(cute****)" "은비 리세 너희들은 so wonderful했어(tae9****)" "하필 리세 파트가 '아주 가끔 내 생각이 나더라도 잘 있으니 걱정 말아요'........(0907****)" "잊지 않을게요 레이디스코드 정말 좋아했던 가수분들이었습니다(cjfr****)" "권리세, 고은비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하늘나라 가서도 예쁜 노래 계속 불러 주세요(jiyo****)" 등 애도의 목소리를 내고 있네요. 다시 한번 고 권리세, 고 고은비,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병헌이 모델 이지연과 내연 관계로 협박받았다는 주장이 일고 있다 . / 배정한 기자 |
◆ 이병헌, 50억 협박 알고 보니 불륜?…제2의 국면
배우 이병헌(44)이 글램 다희(21)-모델 이지연(25)에게 50억 원 협박을 당한 가운데 진실공방이 2라운드에 접어들었습니다. 입을 다물고 있던 피의자 이지연의 변호사가 11일 "3개월 전부터 이지연이 이병헌과 만나기 시작했다. 이병헌이 지난달 이지연에게 결별을 통보했고 상처를 입어 동영상을 이용해 협박하게 됐다"고 밝혔죠.
이지연의 폭로는 꽤 충격적이었는데요. 이병헌의 소속사 측도 당황한 모양입니다. 지난 5일 "이병헌은 두 사람을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처음 만났다. 그마저도 잠깐 얼굴을 본 정도다"고 해명했지만 얼마 뒤 "지인의 소개로 6월 말께 이들을 알게 됐다. 하지만 단 한번도 (이지연과 이병헌)둘이 만난 적은 없다"고 다른 목소리를 냈는데요.
결별 통보에 따른 협박이었다는 주장에 관해서는 "경찰 조사 결과와 전혀 다른 터무니없는 주장이다"며 "계획적인 범죄임에도 중벌을 피하기 위해 우발적인 범행으로 어필하려는 의도가 내포된 것 같다"고 억울해했고요. 그럼에도 유부남인 이병헌에게 이러한 잡음은 타격이 클 듯합니다.
누리꾼들은 "이민정만 불쌍하다ㅉㅉ(bloo****)" "아이고야 또 일났네..(fjqm****)" "저거 진짜면 이병헌 불륜. 범죄자네(hanb****)" "강병규ㅋ 복귀해도 될듯ㅋ(elsh****)" "강병규의 재평가가 시급하다!(dust****)" "배우로서 이병헌은 좋지만 사생활은 더럽다(gogo****)" "그렇지! 뭐가 있으니 50억 요구하지!(sysu****)" "터무니 있어 보여...(nips****)" "강병규:옳지! 드디어 메인으로 올라왔구나~(duah****)" "인생이 영화라서 그렇게 연기를 잘 하시는구나(pig6****)" "이민정은 원데이 아큐브 사용하고도 남자 보는 눈이 없네 ㅋㅋㅋ(nrnm****)" "단언컨대 당신은 가장 완벽한 쓰레기입니다(cd****)" "사랑과전쟁 시즌3에 출연 시켜라(eomj****)" "끝난 줄 알았는데 새로운 국면 ㅋㅋㅋㅋㅋ 재밌어지네(kkg7****)" "이기사를 보고 강병규가 자리에서 일어나 운동화 끈을 묶습니다(wonj****)" "이게 간통으로 엮어지면 강병규는 인생 역전이다(silk****)" "설령 이병현 쪽 말이 전부 다 진짜라고 해도 신혼에 부인 없는 틈을 타서 딸 뻘인 여자 둘과 음담패설했다는 그 하나 만으로도 아웃감인데(kara****)" "이병헌은 맨날 여자들 탓해ㅋㅋㅋㅋ(syh0****)" "이민정 제2의 엄앵란(ilym****)" "결혼한 지 얼마됐더라??(nzst****)" "단언컨대 넌 이번에 끝인 듯(cs79****)" 등 다양한 목소리를 내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