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뻐질지도 이태임, 자신도 인정한 몸매 종결자…남성 팬들 '입이 쩍'
입력: 2014.09.12 16:44 / 수정: 2014.09.12 16:44

예뻐질지도 이태임의 육감적인 몸매가 화제다. /KBS2 드라마 결혼해주세요 방송 화면 캡처
예뻐질지도 이태임의 육감적인 몸매가 화제다. /KBS2 드라마 '결혼해주세요' 방송 화면 캡처

예뻐질지도 이태임, 육감적인 몸매 화제

[더팩트ㅣ연예팀] 예뻐질지도 이태임이 육감적인 몸매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예뻐질지도 이태임은 11일 방송된 JTBC '미친 유럽 예뻐질지도'에 출연해 배우 박정아·서지혜와 함께 유럽 여행을 떠났다.

이날 방송에서 이태임은 완벽한 외모로 남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로망녀'로 소개됐다. 이태임은 "사람들은 내가 몸매만 좋은 줄 안다. 나는 피부도 좋다"고 말했다.

예뻐질지도 이태임은 지난 6월 개봉한 영화 '황제를 위하여'에서 육감적인 몸매를 드러냈다. 섹시한 모습이 담긴 스틸도 많이 나와 화제가 됐다.

예뻐질지도 이태임은 이 영화에서 배우 이민기와 파격적인 노출과 수위 높은 베드신을 펼쳐 누리꾼들의 관심을 독차지했다.

예뻐질지도 이태임 소식에 누리꾼들은 "예뻐질지도 이태임, 몸매 대박" "예뻐질지도 이태임, 몸매 비결은?" "예뻐질지도 이태임, 다이어트 해야겠다" "예뻐질지도 이태임, 남자들 좋겠다" "예뻐질지도 이태임,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