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치고' 차태현, 아이스크림 벌칙 몸개그…김준호와 '의리'
입력: 2014.09.07 22:10 / 수정: 2014.09.07 22:10
배우 차태현이 KBS2 개그콘서트에 깜짝 출연했다. / 개그콘서트 방송 캡처
배우 차태현이 KBS2 '개그콘서트'에 깜짝 출연했다. / '개그콘서트' 방송 캡처

[더팩트 | 김경민 기자] 배우 차태현이 KBS2 '개그콘서트'에 깜짝 등장해 김준호와 의리를 자랑했다.

차태현은 7일 오후 방송된 '개그콘서트' 코너 '닭치고'에서 전학생으로 출연해 관객의 큰 환호와 박수를 받았다.

차태현은 어떤 말에도 잘 웃는 '파닭' 캐릭터를 맡았다. 다른 사람들의 썰렁한 개그에도 '파~'하고 웃었지만 김준호의 개그에는 정색하고 받아주지 않아 웃음을 자아냈다.

게다가 아이스크림을 먹은 후 그 사실을 잊고 다시 먹는 연기로 코믹한 몸개그를 펼쳤다. 반면 김준호를 때리는 장면에서는 특히 과격하게 행동하며 장난기를 보였다.

마지막으로 차태현은 눈치게임의 벌칙으로 아이스크림 먹기를 시도하기 전 "잠깐 할 말이 있다"며 "10월에 개봉하는 제 영화"라고 홍보를 시작하려고 했다. 하지만 김준호가 급히 아이스크림을 입에 넣고 말을 막아 큰 웃음을 터뜨렸다.

한편 이날 코너 '큰 세계'에서는 걸그룹 씨스타가 게스트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shine@tf.co.kr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