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곤 집이 공개됐다. 이태곤은 취미가 낚시인 만큼 낚싯대 진열장을 만드는 등 아낌없이 투자했다./MBC 방송캡처 |
이태곤 집 공개, 취미는 낚시하기! '아낌없는 투자' 깜짝
[더팩트ㅣ연예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배우 이태곤(37)이 취미생활인 낚시에 아낌없이 돈을 투자하는 통 큰 면모를 보여 시청자를 깜짝 놀라게 했다.
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태곤이 'The 무지개 라이프'의 14번째 주인공으로 등장해 그의 '솔로남' 생활기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 된 이태곤의 집은 깔끔한 디자인과 청결한 상태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낚시가 취미인 이태곤은 거실 한 켠에 낚싯대를 진열하는 공간을 마련했다.
이태곤의 주방 또한 그 동안 모아온 아기자기한 그릇과 직접 담근 술이 진열돼 있어 이태곤의 깔끔한 성격을 짐작하게 했다. 그는 또 생선 조림, 오징어 숙회 등을 능숙하게 요리해 저녁상을 차리는 등의 가정적인 면모로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나 혼자 산다' 이태곤의 집을 본 네티즌들은 "'나 혼자 산다' 이태곤, 나도 취미에 아낌없이 투자하고 싶다" "'나 혼자 산다' 이태곤, 낚싯대 도대체 몇개야?" "'나 혼자 산다' 이태곤, 저런 남자랑 결혼하면 피곤할 거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