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청순+농염 갖춰…무척 매력적"
입력: 2014.09.02 14:20 / 수정: 2014.09.02 14:20

영화 마담 뺑덕이 베일을 벗으면서 모델 겸 배우 이솜의 졸업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영화 마담 뺑덕 공식사이트 캡처
영화 '마담 뺑덕'이 베일을 벗으면서 모델 겸 배우 이솜의 졸업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영화 마담 뺑덕 공식사이트 캡처

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청순·농염 분위기 지닌 매력있는 배우

[더팩트 | 연예팀]'마담뺑덕' 정우성이 이솜을 극찬했다.

2일 서울 압구정 CGV에서 진행된 영화 '마담 뺑덕'(제작 영화사 동물의왕국, 배급 CJ엔터테인먼트) 제작보고회에는 주연 배우 정우성, 이솜과 임필성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마담뺑덕' 제작보고회에서 정우성은 "이솜은 20대의 청순함과 성숙한 여성의 매력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며 이솜을 칭찬했다.

이어 정우성은 "극중 덕이 캐릭터는 새로운 인물이어야 했다. 신인 여배우 중 감정의 스펙트럼을 소화할 줄 알고 필연적인 노출도 소화할 수 있는 이들이 누구일지 궁금했다. 찾기 어려운 부분이 있었다"고 밝혔다.

또 정우성은 "이솜의 외모는 개성이 넘친다. 평범한 미인상이 아니라 독특한 매력을 가진 여배우"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극찬에 네티즌들은 "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이솜 매력있지" "마당뺑덕 정우성 이솜, 나도 이솜 좋아" "마당뺑덕 정우성 이솜, 소름끼치게 예쁘지 않지만 매력 넘친다" "마당뺑덕 정우성 이솜, 마담뺑덕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마담 뺑덕'은 고전 '심청전'을 뒤집은 파격적인 설정과 배우 정우성과 이솜의 지독한 사랑을 그려낸 치정 멜로다.

마담 뺑덕은 오는 10월 개봉한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