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재스퍼조가 김현식 노래로 승부수를 건다./CJ E&M 제공 |
'슈퍼스타K6' 재스퍼조 김현식 노래로 슈퍼위크行?
[더팩트 | 연예팀] '슈퍼스타K6' 재스퍼조가 고 김현식의 노래로 슈퍼위크에 도전한다.
케이블 채널 Mnet '슈퍼스타K6' 재스퍼조는 29일 오후 예정된 방송에서 김현식 '이별의 종착역'을 부른다.
앞서 '슈퍼스타K6' 재스퍼조는 1회에서 조하문 아들인 사실이 알려져 크게 화제가 됐다. 그러나 방송 말미 그가 어떤 노래를 부를지 공개되지 않아 선곡에 관한 시청자의 궁금증이 높아진 상태.
Mnet 측은 "재스퍼 조가 이날 두 번째 방송에서 고 김현식의 '이별의 종착역'을 선곡해 열창한다"고 밝혔다.
'슈퍼스타K6' 재스퍼조는 캐나다와 영국 유학파 출신의 아트디렉터로 조하문의 아들이자 최수종의 조카인 집안 내력이 밝혀져 주목받았다.
'슈퍼스타K6' 재스퍼조 선곡 소식에 "'슈퍼스타K6' 재스퍼조 김현식 노래 도전? 제법" "'슈퍼스타K6' 재스퍼조 잘생겼음" "'슈퍼스타K6' 재스퍼조 느끼하다" "'슈퍼스타K6' 재스퍼조 조하문도 언뜻 보이네?" "'슈퍼스타K6' 재스퍼조 김현식 노래 제대로 할까" "'슈퍼스타K6' 재스퍼조 얼굴만큼 노래도 잘하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슈퍼스타K6' 재스퍼조의 '이별의 종착역'은 이날 오후 11시에 전파를 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