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훈 '기쁨모드' 표절? 'all about that bass' 메간 트레이너는 누구?
입력: 2014.08.26 17:19 / 수정: 2014.08.26 17:19

메간 트레이너 all about that bass가 주영훈의 기쁨모드를 표절했다는 의혹이 일고 있다. / 주영훈 트위터
메간 트레이너 'all about that bass'가 주영훈의 '기쁨모드'를 표절했다는 의혹이 일고 있다. / 주영훈 트위터

주영훈 '기쁨모드' 메간 트레이너 'all about that bass' 맞대결?

[더팩트ㅣ연예팀] 주영훈 '기쁨모드' 곡을 메간 트레이너 'all about that bass'가 표절했다는 주장이 나왔다.

최근 온라인상에서 메간 트레이너의 'all about that bass'가 주영훈이 작곡한 2006년 코요테 곡 '기쁨모드'를 표절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주영훈은 26일 자신의 트위터에 "전문변호사와 상담하고 있다"는 글을 남겼다.

김종민이 부른 "사랑이 떠나도 슬퍼서 울지는 마라 새롭게 찾아올 인연에 설레이잖아"라는 부분의 멜로디가 흡사하다는 논란이 일어난 것이다.

메간 트레이너는 미국에서 주목받고 있는 가수로 'all about that bass'라는 곡은 빌보드 핫100차트 2위를 차지하고 있다.

주영훈 '기쁨모드' 메간 트레이너 'all about that bass'에 누리꾼들은 "주영훈 '기쁨모드' 메간 트레이너 'all about that bass', 누구 말이 맞지", "주영훈 '기쁨모드' 메간 트레이너 'all about that bass'팬들이 더 잘아네", "주영훈 '기쁨모드' 메간 트레이너 'all about that bass' 메간 트레이너는 왜 아무말이 없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