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뺑덕, 정우성 이솜이 야릇한 분위기를 풍기는 예고편으로 화제를 낳고 있다. / 영화 '마담뺑덕' 포스터, 예고 영상 캡처 |
'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다리를 '만지작' 예고편 공개!
[더팩트 | 연예팀] 정우성 이솜 주연 영화 '마담뺑덕'의 예고편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마담뺑덕'(감독 임필성, 제작 ㈜영화사 동물의왕국) 측은 20일 주연배우 정우성 이솜의 키스신이 담긴 티저포스터와 티저예고편, 스틸을 공개했다.
'마담뺑덕' 티저 예고편은 덕이(이솜) 편과 학규(정우성) 편으로 나뉘어 지독한 사랑에 빠진 두 사람의 뜨거운 열정을 담고 있다.
이솜은 스무 살 순수한 처녀와 자신의 모든 것을 걸었던 사랑에 버림받은 후를 극명하게 대비시키고 있어 눈길을 끈다.
정우성은 덕이를 향한 파격적인 스킨십과 이와는 상반되는 다정한 목소리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마담뺑덕'은 고전 '심청전'을 현대로 옮겨와 한 남자와 그를 사랑한 여자, 그리고 그의 딸 사이를 집요하게 휘감는 사랑과 욕망, 집착을 그린 치정 멜로물이다. 정우성 이솜 등이 출연하며 오는 10월 개봉한다.
정우성과 이솜이 등장한 '마담뺑덕' 예고편에 누리꾼들은 "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꼭 극장가서 봐야지" "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파격 노출하나" "마당뺑덕 정우성 이솜, 둘은 무슨 사이?"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