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자취요리 달인 모였다, 김동범부터 김풍까지
입력: 2014.07.27 19:52 / 수정: 2014.07.27 19:52

런닝맨에 자취요리 달인들이 한 데 모였다. /SBS 런닝맨 캡처
'런닝맨'에 자취요리 달인들이 한 데 모였다. /SBS '런닝맨' 캡처

'자취요리, 나도 도전해볼까?'

[더팩트 ㅣ 연예팀] '런닝맨'에 자취요리 달인들이 한 데 모였다.

2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는 홍석천과 주원이 게스트로 출연,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개리 송지효 이광수 하하 등의 멤버와 함께 두 번째 요리대전을 펼쳤다.

이날 '런닝맨' 방송에서는 홍석천 김종국 하하, 유재석 주원 이광수, 송지효 개리 지석진이 각각 팀을 이뤄 즉석식품을 재료로 삼아 요리대결을 펼쳤다.

최종미션의 주제가 ‘독신주의자들을 위한 요리’인 만큼 오랫동안 1인으로 거주해왔거나, 혼자 자취했던 경험으로 쌓여진 요리 실력의 대가들이 심사위원으로 선별됐다. 10년간 1인가구로 살며 느낀 외로움을 요리로 승화시킨 자취요리 연구가 겸 웹툰 작가 김풍, 자취 음식에 대해 기고하고 있는 위근우 기자, 자신이 개발한 자취요리 레시피로 전자책까지 출간한 파워 블로거 이상희, ‘즉석 식품’을 많이 먹기로 유명한 아프리카 TV BJ ‘범프리카’ 김동범, SBS 미식가 김주형 PD(멱PD) 바로 5인의 심사위원이다.

5명의 일반인 심사위원은 각양각색 색다른 매력들로 촬영장을 휘어잡았다. 각자의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심사위원들의 개성만점 심사평들이 지금껏 보지 못한 신선함을 선사했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