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클라운, 팬들과 하나되는 원동력 공개 '응원법'
입력: 2014.07.08 23:19 / 수정: 2014.07.08 23:32

씨클라운 멤버들이 팬들과 하나되는 응원법을 공개했다. /예당 엔터테인먼트 제공
씨클라운 멤버들이 팬들과 하나되는 응원법을 공개했다. /예당 엔터테인먼트 제공

'특종에 강한 스포츠서울닷컴 신개념 종합지 THE FACT'

[더팩트ㅣ오세훈 기자]그룹 씨클라운이 직접 응원법을 만들어 팬들을 감동시켰다.

8일 정오 씨클라운은 공식 팬카페에 컴백 타이틀곡 '나랑만나'(LET'S LOVE'의 응원법을 공개했다.

이는 2012년 데뷔 시절부터 자신들을 변함없이 응원해준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준비한 것으로, 씨클라운 멤버들은 앨범 준비로 바쁜 일정을 쪼개 응원법 연구에 매진했다고 알려졌다.

소속사 예당엔터테인먼트는 "씨클라운의 원동력은 팬들이다. 이번 응원법은 씨클라운의 멤버들이 팬클럽 크라운을 위한 깜짝 선물이다. 또한 팬과 가수가 하나가 되는 중요한 매개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씨클라운 멤버들은 팬들을 위하여 응원법을 직접 만드는 일은 의미있는 일 인 것 같다. 무대에 올랐을때 팬들의 응원은 최상의 무대를 선보이기 위한 비타민"이라고 밝혔다.

한편 씨클라운은 8일 정오 미니앨범을 전세계 동시 발매하였으며 신곡 '나랑만나'로 활동에 돌입한다.

royzoh@tf.co.kr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