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킹' 닭한마리 짬뽕, 삼계탕 넘어선 신개념 보양식 '감탄'
입력: 2014.07.05 19:16 / 수정: 2014.07.05 19:17

5일 SBS 스타킹에서 소개된 이색 보양식 닭한마리 짬봉이 화제의 중심에 올라섰다./SBS 스타킹 캡처
5일 SBS '스타킹'에서 소개된 이색 보양식 '닭한마리 짬봉'이 화제의 중심에 올라섰다./SBS '스타킹' 캡처

스타킹 '닭한마리 짬뽕', 닭과 해산물을 한꺼번에?

[더팩트 | 연예팀] ‘스타킹’에서 소개된 이색 보양식 중 닭한마리 짬뽕이 화제가 되고 있다.

5일 방송된 SBS ‘스타킹’에서 이색 보양식 대전이 펼쳐졌다. 그 중 문관호-최혜림 부부가 선보인 닭한마리 짬뽕과 튀김 짬뽕이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다.

닭한마리 짬뽕은 말 그대로 짬뽕에 닭을 넣은 것으로 스타킹 출연진들은 "닭 한 마리를 고스란히 입에 넣은 것 같다"고 말하며 감탄했다.

문관호-최혜림 부부가 닭한마리 짬뽕 외 선보인 튀김 짬뽕 역시 큰 관심을 받았다. 탕수육과 접목한 튀김 짬뽕에 대해 출연진들은 "일본 요리인 돈카츠 나베의 느낌이 난다"고 맛 본 소감을 밝혔다.

스타킹에 출연한 문관호-최혜림 부부는 "한국 사람들은 늘 메뉴에 대한 고민을 한다"고 말하며 삼계탕과 짬뽕을 함께 먹을 수 있는 '닭한마리 짬뽕', 탕수육과 짬봉을 한꺼번에 먹을 수 있는 '튀김 짬뽕'을 만든 계기를 밝혔다.

한편, 닭한마리 짬뽕을 본 누리꾼들은 "닭한마리 짬뽕, 이색적이다", "닭한마리 짬뽕, 짬짜면 이후 최강이다", "닭한마리 짬뽕, 닭에 해산물까지 진짜 보양식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