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현 '미인' 속 누드모델 역, 물 속에서 못 나온 사연은?
입력: 2014.07.03 17:42 / 수정: 2014.07.03 17:42

배우 이지현의 볼륨 몸매가 간접적으로 언급돼 관심을 받고 있다. / 영화 미인 스틸
배우 이지현의 볼륨 몸매가 간접적으로 언급돼 관심을 받고 있다. / 영화 '미인' 스틸

이지현, 볼륨 몸매 가리려고 수영장서 못 나와?

[더팩트 | 연예팀] 배우 이지현이 볼륨 몸매 언급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이지현은 2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배우 한정수의 동기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한정수는 "이지현과 서울예대 영화과 동기인데 수영장에 같이 다니기도 했다"며 "어느 날 동생 수영복을 빌려줬는데 볼륨 때문에 안 맞더라"고 몸매를 칭찬했다.

특히 한정수는 "이지현이 물에 들어갔는데 20분 동안 못 나왔다"며 "나오면 남자들이 쳐다보니까 창피해서 그렇다"고 말해 MC들을 놀라게 했다.

이지현 볼륨 몸매 언급을 들은 누리꾼은 "이지현, 볼륨이 어느 정도길래?" "이지현, 영화 '미인' 주인공이었구나" "이지현과 한정수가 동기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지현은 지난 2000년 개봉한 영화 '미인'에서 수위 높은 노출 연기를 소화했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